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하늘빛♡ Birthday Card
하루카와 외출 1
프로듀서_ (풍취가 느껴지는 차야가이…… 하루카가 이벤트를 할 곳이 설마 여기였을 줄이야.)
하루카_ 와아…… 카나자와에 왔네요! 여긴 츠무기네 집 근처였죠?
프로듀서_ 응. 이번 이벤트랑도 관련이 있는 것 같아. 나중에 인사를 드리러 가려는데……
하루카_ 츠무기가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해드려야겠죠♪ 저도 이벤트 스케줄 열심히 해야겠어요.
하루카_ 같은 사무소 아이돌로서 부끄러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죠! 에헤헤.
프로듀서_ 하루카라면 괜찮을거야. ……어이쿠, 슬슬 시간이 됐네. 그럼 하루카, 이따가 보자!
하루카_ 네! 프로듀서님, 나중에 봐요!
하루카_ 프로듀서님, 수고하셨어요…… 으으……
프로듀서_ 하루카, 그렇게 우울해 할 필요 없다니까…… 이벤트 자체는 대성공이었고 다들 기뻐했잖아.
하루카_ 네…… 그건 정말로 다행인데요. 그런데 결국 마지막에 넘어져버리다니……
프로듀서_ 아무튼 다치지 않아서 다행이야. 게다가 카나자와에 대해서도 잘 알아왔더라.
하루카_ 아, 네! 역사가 깊은 도시라고 알고 있어서…… 조금이라도 이야기를 나눌 수 있도록 했어요!
프로듀서_ (그 후로 하루카에게서 카나자와에 관련된 이야기를 들었다. 하루카라면 이 지역과 마찬가지로 수 많은 역사를 만들어 낼 수 있겠지.)
하루카와 외출 2
프로듀서_ (하루카의 부탁으로 화과자점에 왔다. 꽤 유명한 가게인가본데……)
하루카_ 와아…… 이거 정말 맛있네요! 안미츠 속이 달콤하고 부드러워요……
하루카_ 말차 아이스크림도 단 맛이 덜해서 계속 먹을 수 있겠어요. 프로듀서님은 어떠세요?
프로듀서_ 응. 이 나마후를 올린 만쥬도 맛있네.
하루카_ 후훗. 정말이네요. 프로듀서님 정말 맛있게 드시네요!
프로듀서_ 아니, 정말 맛있으니까 그렇지……
하루카_ 그렇구나. 화과자도 있죠. 응, 만드는 종류를 늘려볼까……
하루카_ 프로듀서님, 이따가 서점에 들러도 될까요?
프로듀서_ 괜찮긴 한데…… 여행지에서 책을 사면 짐이 되지 않을까?
하루카_ 괜찮아요! ……프로듀서님, 기대 해 주세요♪
프로듀서_ ? 응, 알겠어.
프로듀서_ (그리고 돌아가는 길에 하루카는 "카나자와의 화과자"라는 레시피 책을 샀다. 이건 혹시……?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