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타 커뮤/기념일 이벤트 번역

[밀리시타 번역] 2019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 52인

라인슬링 2019. 3. 14. 01:01

밀리시타 번역

2019 화이트데이 오프닝 연출





Princess


하루카 : 와아, 감사합니다♪ 실은 조금 기대 하고 있었어요…… 아앗, 죄송해요!

유키호 : 아, 감사합니다! 새하얗고 눈꽃같은 화이트 초콜릿…… 에헤헤, 굉장히 맛있어보여요♪

마코토 : 얏호! 마침 단게 먹고싶었어요! ...어라, 왜 그래요 그 쓴웃음은. 네? 오늘이 무슨 날이냐고요?

히비키 : 와아, 고마워! 헤에, 털실이구나? 기쁘네~! 종류도 많이 있네. 내년에 기대해!

미라이 : 귀여운 머리띠네요! …...네? 이거 제거에요? 와 기뻐요! 감사합니다-♪

코토하 : 이건…… 아이스크림 교환권!? 제가 좋아하는걸 기억하고 계셨네요. 감사합니다♪

미나코 : 와아, 이거 제거에요? 정말로 받아도 되나요? …...에헤헤. 평생 보물로 간직할게요♪

마츠리 : 원더호!한 선물이에요! …...고마워, 정말로 기뻐.

유리코 : 와아, 멋진 색의 스툴…… 바람이 느껴져요! 굉-장히 맘에 들어요. 감사합니다♪

사요코 : 프로듀서, 감사합니다……! 저 앞으로도 있는 힘껏 열심히 할게요!

아리사 : 핫!? 이건 “스파클☆메이든”쨩의 초 레어 굿즈!? 가, 감사합니닷!!

우미 : 와아, 리스트밴드!? 이거 좀 더 여자다워질 수 있으려나? 프로듀서, 고마워☆

이쿠 : 와아……! 이거 샤이돌 화장품이지!? 프로듀서 님, 고마워! 완전 좋아!

에밀리 : Oh! 굉장히 멋진 별사탕이에요! 먹는게 아까울 정도로 예쁘네요. 감사합니다♪

카나 : 앗, 치하야 언니의 신곡 CD!? 듣고싶다~♪ 이거 받아도 되나요!? 신난다신난다!

나오 : 우왓 온천 정기권 티켓!? 완전 좋아요~! 역시나 프로듀서데이♪

노리코 : 이렇게 귀여운걸 내가 받아도 돼? 헤헤… 고마워 프로듀서!





Fairy


치하야 : 프로듀서가 저한테요……? 기뻐요. 이걸 계기로 삼아서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. 후훗.

이오리 : 어라, 우사쨩 모양 쿠키네. 너 치곤 꽤 신경 썼네♪ 받아줄게♪

타카네 : 세상에! 저를 위해서 이런 과자를…… 잘 받았습니다. 당신의…… 마음을.

리츠코 : 어머나. 신경 쓰지 않으셔도 되는데…… 후훗. 그래도 기뻐요. 감사히 받을게요!

시즈카 : 앗, 이거 받아도 되는건가요? 프로듀서 님 치곤 신경 많이 쓰셨네요♪

메구미 : 와아, 완전 귀여워~! 이거 내가 받아도 돼? 고마워 프로듀서! 헤헷♪

로코 : 이건 원더풀한 기프트에요! 역시나 프로듀서, 베스트 파트너에요♪

토모카 : 이걸 저에게? 우후후, 꽤 좋은 센스네요. 프로듀서 님, 칭찬 해 드릴게요~♪

시호 : 이건 갖고 싶었던 그림책…… 어떻게 알고 계셨나요? 저기…… 감사합니다. 소중히 여길게요.

아유무 : 프로듀서가 나한테 이걸? 우와, 땡큐! 완전 기뻐, 에헤헤♪

치즈루 : 이, 이렇게 호화로운걸!? …...에헴. 감사합니다, 소중히 사용할게요!

미즈키 : 세상에…… 이건 의외였어요. 그치만 엄청 기뻐요…… 프로듀서, 완전 좋아해요.

리오 : 어머! 하여간, 여자의 마음을 잘 알아준다니까…… 정말로 기뻐. 고마워♪

스바루 : 우와, 땡큐! 프로듀서는 나를 정말로 잘 알고 있구나…… 헤헤♪

모모코 : 흐음…… 잘 기억하고 있었구나 오빠. 선물 고마워. 잘 만들었네♪ 에헤헤.

줄리아 : 오, 깜짝 놀라게 하지 마. 설마 네가 선물을 준비하다니…… 그래도, 역시 대단해♪

츠무기 : 오늘이 무슨 날인지 기억 하고 있다니 놀랐어요. 바쁠텐데…… 아뇨 저기, 감사합니다.





Angel


미키 : 와아! 주먹밥 쿠션이야! 폭신폭신한거야~! 언제든지 낮잠 잘 수 있으니까 깨있을때는 열심히 할게☆

야요이 : 웃우-! 감사합니다…… 하앗!? 이렇게 비싸보이는 고기를 괜찮은가요!?

아즈사 : 어머어머, 답례를 주시다니. 죄송스럽긴 한데…… 정말 기뻐요. 감사합니다♪

아미 : 앗! 그건 화이트데이 답례야? 신난다! 오빠 완전 좋아♪ 요런 아미 전문가~☆

마미 : 와, 오빠 고마워! 이런식으로 마음 쓸 줄도 알다니, 역시나 오빠야♪ …...어라?

츠바사 : 와아, 완전 귀여운 악세사리! 프로듀서 님 완전 좋아해♪ 에헤헤!

엘레나 : 나한테 화이트데이 선물 주는거야? 고마워 프로듀서! 꼬옥!

세리카 : 프로듀서 님, 이거 저한테 주시는건가요? 에헤헤 감사합니다! 소중히 여길게요!

아카네 : 응!? 이거 아카네쨩이 받아도 되는거야? 정말로? 역시나 프로쨩, 대단해……!

안나 : 이거, 안나한테 주는거야? 응, 두근두근거려…… 프로듀서 님, 좋아해, 요…...♪

히나타 : 와아, 예쁜 선물이네에. 에헤헤, 기뻐라…… 프로듀서, 고마워어!

코노미 : 어머, 멋진 와인글래스네! 엄청 기뻐. 프로듀서, 센스 좋네♪

타마키 : 와아, 개구리 장난감이네! 뿅뿅거리고 재밌어! 두목 고마워!

후카 : 앗…… 고양이귀 카츄사인가요? 귀여워라~! 다음에 파티 할 때 차고 갈게요. 기뻐요♪

미야 : 오~ 프로듀서 님이 화이트 데이에 저를 떠올려 주신게 제일 기쁘네요~

카렌 : 이 선물, 은은하게 프로듀서 님 향기가 나요…… 소, 소중히 간직할게요…… 에헤헤♪

레이카 : 와아~! 멋지고 평범한 선물이네요! 정말 기뻐요. 감사합니다♪

카오리 : 프로듀서 님의 마음, 잘 받았습니다. 후훗, 감사합니다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