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지ㆍ심ㆍ펜ㆍ심 SHISHINPENSHIN - [신카, 리코, Licht 사이드] 4화

라인슬링 2022. 4. 25. 13:0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지ㆍ심ㆍ펜ㆍ심 SHISHINPENSHIN 

 

 

 

※ 이 이벤트 커뮤는 극중극 캐릭터의 이름으로 진행됩니다. 
신카役 후쿠다 노리코
리코役 마츠다 아리사
Licht役 키타카미 레이카
치나役 타카야마 사요코
아오이役 키사라기 치하야

 

[신카, 리코, Licht 사이드] 4화_ 혼자서는 할 수 없는 것 

 

나레이션_ 다 함께 신카의 원고를 돕는 수라장도 막바지. 짧은 휴식시간에 벌어진 일…… 

신카_ 시원하다~! 역시 에너지 드링크가 있어야지! 어떻게든 난관은 넘어섰는데, 표지가 남았지…… 

Licht_ 신카쨩, 방금 전 난관은 4페이지였지만, 표지는 뒷표지를 포함해도 2페이지뿐이야! 할 수 있어♪ 

신카_ 페이지 수만 치면 그렇지만요! Licht 선배는 좋겠다~ 고민 같은건 없어보이네요. 

Licht_ 어, 있는걸? 왜 나를 금손이라고 부를까?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! 

Licht_ 나는 내가 좋아하는걸 하고 있는 것 뿐인걸. 그걸 받아들여지는 것도 운이 좋은 것뿐이야. 

Licht_ 하지만 주변 사람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나봐. 다들 어느틈에 사라지거든. 

신카_ Licht 선배…… 

Licht_ 그러니까 나는 이 서클이 정말 즐거워. 다들 자기가 더 잘 했으면 하는 마음에 최선을 다하니까♪ 

Licht_ 만화는 혼자 연재하는건 힘들잖아? 나도 앞으로 수 많은 사람들의 손을 빌리게 될거야. 

Licht_ 그러니까 나는 사람들에게 상냥하게 대해주기로 했어. 언젠간 내 원고를 도와줄 지도 모르니까! 

신카_ 어, 어느 틈에 어시스턴트 후보가 됐네…… 

신카_ 뭐, 지금 도움 받는 것도 있으니 도와드릴게요. 그게 아니더라도 Licht 선배는 도와드릴거지만요. 

Licht_ 와아~! 도와주길 잘 했네~♪ 

아오이_ ……? 저기, Licht 씨. 방금건…… 

치나_ 토코. ……리코한테 맡기자. 

리코_ Licht쨩, 방금 신카쨩 이야기 잘 들었어요……? 

Licht_ 어? 오늘 답례로 원고를 도와주겠다는거 아냐? 

리코_ 중요한건 그 다음이에요! 신카쨩은 그게 아니더라도 도와주겠다고 했잖아요!? 

리코_ 신카쨩은 Licht쨩을 동료면서 친구라고 생각하니까 돕겠다고 하는거에요! 

Licht_

리코_ 사람 이야기는 잘 들어야 돼요! Licht쨩한테서 사람들이 멀어지는 것도 그게 원인일 수도 있어요! 

리코_ 자기 이야기를 잘 들어주지 않으면 슬퍼하는건 누구나 마찬가지니까요…… 

신카_ 리코! 말이 너무 심하잖아…… 

Licht_ 괜찮아. ……리코쨩, 다른 것도 있니? 

리코_ 그리고…… Licht쨩은 조금 섬세하지 못한 부분이 있어요! 

Licht_ 응. 

리코_ 저는 Licht쨩을 좋아하고 존경하기도 하지만, 그런 점은 좋아하지 않아요! 

Licht_ ……응! 고마워! 리코쨩 사랑해!! 

리코_ 사!? 왜, 왜 이야기가 그렇게 되는데요!? 

아오이_ 후훗. ……역시 이 곳은 따뜻하고 좋은 서클이네. 

치나_ 그렇지? ……얘들아, 슬슬 휴식은 마무리하자. 라스트 스퍼트. 집중해서 가자! 

Licht_ 네~! ……있잖아, 신카쨩. 리코쨩. 

Licht_ 내가 쫓아가려했던 상대는 결국 그만둬버렸어. ……하지만 나는 그만두지 않을거야. 약속할게. 

Licht_ 내가 기다리고 있을게. 두 사람은 나를 쫓아 올 수 있도록 힘 내! 

두 사람_ ! ……바라던 바에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