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지ㆍ심ㆍ펜ㆍ심 SHISHINPENSHIN
※ 이 이벤트 커뮤는 극중극 캐릭터의 이름으로 진행됩니다.
신카役 후쿠다 노리코
리코役 마츠다 아리사
Licht役 키타카미 레이카
치나役 타카야마 사요코
아오이役 키사라기 치하야
[신카, 리코, Licht 사이드] 3화_ 금손 일러레의 조언!!!
나레이션_ 신카가 아르바이트를 하러 간 이후, 부실에 남은 Licht와 리코 두 사람……
Licht_ 신카쨩은 알바 했었구나. 나 전혀 몰랐어.
리코_ 신카쨩은 스포츠 추천 예정이 사라지는 바람에 장학금으로 진학했다고 해요.
리코_ 그래서 오타쿠 활동 비용은 전부 알바비로 내고 있다고 하네요……
Licht_ 그렇구나. 바쁘네. 그래도 저렇게 열정적으로 그리고, 대단한데.
Licht_ 그러고보니 처음에는 그리는 것도 아날로그였지. 언제부턴가 디지털도 쓸 수 있게 됐는데.
리코_ 디지털은 제가 가르쳐줬어요. 디지털이 더 후작업 시간도 짧아지니까요.
Licht_ 신카쨩 만화는 딱 느낌이 있고 좋지~ 엄청 뜨겁고 파워풀해!
리코_ 그렇죠!? 그런 에너지가 담긴 작품을 그릴 수 있는 사람은 언젠가 훌륭한 작가가 될거에요!
리코_ 신카쨩은 작화가 약하다는 점을 신경쓰고 있는데, 전혀 문제되지 않아요. 익숙해지면 더 잘 그릴거고요.
리코_ 하지만 저는…… 작화는 노력 해 보고 있지만, 스토리가 아직도 애매하니까요……
Licht_ ……리코쨩은 신카쨩 만화를 정말 좋아하고, 그래서 조금 부러운거지.
리코_ 네!? ……네, 네에, 뭐어…… 그렇죠. Licht쨩은 그런거 없나요?
Licht_ 음. 나는 못 그린 적이 없어서.
리코_ 아…… 그 대사는 뭐에요. 크리에이터가 한 번은 해 보고 싶은 대사를 그렇게 아무렇지도 않게……
Licht_ 응. 못 그리겠다~ 어렵다~ 라는 생각이 들어도…… 잘 노력하면 그릴 수 있었거든.
리코_ ……Licht쨩도 열심히 안 하면 안 되는 때가 있었군요.
Licht_ 응. 그릴 수 있을 때까지 그린다. 그런 당연한 것만 하고 있어.
Licht_ 리코쨩은 못 그리는 부분이 뭔지 알잖아? 그럼 분명 그릴 수 있게 될거야.
리코_ ……그럼 좋겠네요……
![](https://tistory1.daumcdn.net/tistory/1444982/skin/images/slingname333.png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