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하늘에 걸린 추억 <미야오 미야>

라인슬링 2022. 4. 10. 19:24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하늘에 걸린 추억 <미야오 미야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Cleasky의 리바이벌 공연이 끝났다. 상쾌한 두 사람의 노랫소리에 회장 분위기도 달아올랐다.) 

미야_ 프로듀서님 수고하셨어요~ 정말로 즐거운 무대였어요~ 

프로듀서_ 응. 정말로 멋진 공연이었어! 두 사람의 즐거운 마음이 전해졌어. 

미야_ 오~ 그건 다행이네요~ 그럼 이뤄질지도 모르겠네요~ 

프로듀서_ 응? 이뤄진다니 뭐가? 

미야_ 방금 엘레나랑 이야기했어요~ 모두가 저희 노래를 듣고…… 

미야_ 마찬가지로 같이 청춘을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으면 한다고요~ 

미야_ 저희들은 지금 굉장히 즐겁거든요~ 이 즐거움을 모두가 함께 느꼈으면 해요~ 

프로듀서_ 하하 그렇구나. 그 희망은 오늘 공연으로 이뤄진게 아닐까? 

프로듀서_ 관객 분들 모두가 엄청 즐거워보였거든! 

미야_ 아~ 그렇구나~…… 즉 공연은 대성공이다 이거군요~ 

미야_ 프로듀서님,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~ 

프로듀서_ 나야말로 고맙지. 두 사람 덕분에 오늘도 멋진 추억을 만들었어. 

미야_ 그건 정말 잘 됐네요~ 앞으로도 저희들과 잔뜩 청춘을 즐겨요~ 

미야_ 즐거운 일만 있지는 않겠지만…… 그것도 또 청춘이니까요~ 후후훗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