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추억은 클리어스카이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2. 4. 3. 11:5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추억은 클리어스카이 

 

 

 

 

1화_ 푸른 하늘 아래서 

 

미야_ 여러분~ 안녕하세요~! Cleasky의 미야오 미야에요~♪ 

엘레나_ 다들 잘 지냈어~? Cleasky의 시마바라 엘레나야! 

미야_ 오늘 저희 팬 미팅을 위해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~! 

엘레나_ 마지막까지 함께 즐기자♪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 

미야_ 그럼~ 오늘은 청춘을 만끽하고 있는 여러분의 고민을 해결 해 드리도록 할게요~ 

엘레나_ 사전에 여러분이 보내준 고민에 대해 우리가 답을 해 줄게! 

미야_ 기대 해 주세요~ 그럼 힘내서 가 볼까요~ 으음! 

엘레나_ 아, 있잖아. 그러고보니 미야는 무슨 고민거리 없어? 

미야_ 고민인가요~? 물론 있죠~ 

엘레나_ 정말? 어떤 고민? 

미야_ 네~ 어제 밤에 자기 전에 오늘 이벤트에서 말 할 제 고민에 대해 생각 해 봤어요~ 

미야_ 그런데 중간에 잠들어버리는 바람에…… 무슨 말을 하기로 했었는지가 기억이 안나요~ 

엘레나_ 그렇구나. ……응? 그럼 결국 고민이 없다는 뜻이야? 

미야_ 우후훗, 그럴지도 모르겠네요~ 엘레나는 고민거리 없나요~? 

엘레나_ 어, 나!? 저기…… 그게…… 

미야_ …… 

엘레나_ …… 

엘레나_ 에헤헤, 뭐 생각나면 말 할게♪ 

미야_ 네~ 저도 생각나면 말 할게요~ 

엘레나_ 아하하! 우리는 좀 비슷하네! 그럼 팬 분들 고민에 대답을 해 주자♪ 

미야_ 아, 엘레나. 그 전에 이걸 소개하고 가야죠~ 

엘레나_ 앗, 그렇지! 고마워 미야! 도움이 되네~! 

미야_ 후훗, 천만에요~ 그럼 여러분 이걸 봐 주세요~ 

미야_엘레나_ VTR, 스타트! 

 

 

 

 

2화_ 용기를 내서 

 

[드라마MV] 

 

미야_ 보신 영상은 저희들 Cleasky가 출연했던 드라마 다이제스트 영상이었습니다~ 

미야_ 몇 번을 보더라도 좋네요~ 엘레나는 연기를 잘 해요~ 

엘레나_ 어, 정말? 에헤헤 기뻐라♪ 미야도 엄청 잘 했어! 

미야_ 칭찬 받으니 좀 부끄럽네요~ 그럼…… 엘레나, 슬슬 시작 해 볼까요~? 

엘레나_ 응! 하나~ 둘! 

미야_엘레나_ Cleasky의 청춘 고민 상담~!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! 

미야_ 자, 첫 고민을 읽어볼게요. 청춘 네임 '흰 토끼' 님, 고등학교 3학년 여성 분이세요~ 

엘레나_ 흰 토끼님, 편지 고마워~! 

미야_ "미야, 엘레나. 안녕하세요. 제 고민을 좀 들어주세요." 

미야_ "제게는 친구가 있는데요. 어느 날 크게 싸운 뒤로 한 달 넘게 이야기를 안 하고 있어요." 

엘레나_ 앗 그렇구나…… 

미야_ "내년이면 졸업이고, 진로도 달라요. 이대로 떨어지는건 너무 싫어요." 

미야_ "이럴 때 두 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?" 라고 하시네요~ 

엘레나_ 그렇구나…… 싸운 채로 헤어지는건 슬프잖아. 그럼 어떻게 화해하면 좋을까? 음…… 

미야_ 그러고보니 저희가 출연했던 드라마에서도 저와 엘레나가 싸우는 장면이 있었죠~ 

엘레나_ 아, 있었지! 내가 미야한테 도쿄로 돌아갈거라고 이야기했던 장면이지? 

미야_ 네~ 친구가 되었는데 떨어져야만 해서 마음이 서로 엇나갔었죠~ 

엘레나_ 응. 드라마에서는 다시 화해를 했지만, 현실은 드라마처럼 잘 풀릴까……? 

미야_ 음…… 그럼 엘레나는 드라마가 아니라 실제로 친구랑 싸운 적은 있나요? 

엘레나_ 있긴 있지! 최근에는…… 계속 함께 해 온 아이돌 친구랑! 

엘레나_ 아이돌은 동료지만 라이벌이기도 하잖아? 나는 그게 상관없다고 생각했는데…… 

엘레나_ 그 때 친구는 그런 마음이 아니었던거야. 오해도 있어서 싸우게 됐어. 

미야_ 그랬었군요…… 

엘레나_ 그래도 내 솔직한 마음을 전하고 이야기를 했더니…… 그래서 다시 화해했어! 

엘레나_ 지금도…… 아니지! 전보다 훨씬 더 사이가 좋아! 에헤헤♪ 

미야_ 그건 다행이네요~ 역시 제대로 이야기를 하는게 중요하겠네요~ 

미야_ 저도 말로 하지 않으면 전해지지 않는 것도 있다고 생각해요~ 

엘레나_ 응. 용기를 내서 말을 걸고 둘이 함께 대화를 하면 다시 화해 할 수 있을거야! 

미야_ 흰 토끼님, 힘 내세요~ 

엘레나_ 우리도 응원할게! ……이렇게 하면 되려나? 나 대답 잘 했어?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! 

미야_ 우후훗, 완벽한것같네요. 그럼 다음 고민을…… 그 전에 누가 와 있네요~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