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밀리언 페스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밀리언 페스 커뮤 15 : 아카네, 나오

라인슬링 2022. 3. 29. 13:51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밀리언 페스 커뮤 15 – 하트 비트는 멈추지 않아!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아카네와 나오가 프로듀스한 이벤트 가 시작되었다. 그 후에는 아이돌들에 의한 스페셜 스테이지다!) 

후카_ 앗, 여깄다…… 프로듀서님! 지금 잠깐 괜찮으세요? 

프로듀서_ 후카, 너희들도……? 그렇게 갑자기 왜 그래, 무슨 문제라도 있어? 

로코_ 노 프라블럼이에요! 아카네와 나오의 이번 의상, 비비드하고 크리에이티브하고 마벨러스해요! 

프로듀서_ 그럼 다행이네. 너희들도 잘 어울려! 

야요이_ 웃우~! 감사합니다~! 멋진 의상이라 저도 모르게 설레여요! 

아리사_ 아리사도요. 대담하게 드러낸 아이돌쨩의 배…… 크으! 감사합니다……! 

후카_ 저기 아리사도 같은 아이돌인데…… 아니, 이게 아니라! 이런 말 할 때가 아니고요! 

야요이_ 마, 맞아요! 프로듀서. 나오 언니랑 아카네 언니가 큰일나서…… 

 

 

아카네_ 아카네쨩은 여기서 드론을 쓰고 싶은데. 무조건 완전 먹힐 연출이 될거야~! 

나오_ 겁내 좋데이! 그라면 그 드론으로 손님들한테 타코야키 노나주면 어떨까? 

아카네_ 그거 좋다~! 아카네쨩 인형도 덤으로 주자! 앗, 기왕 이렇게 된거 오코노미야끼 세트도 줄까? 

나오_ 아카네, 그거…… 참말로 좋은 아이디어데이……! 그카면 객석에 큰 철판을 하나 둬가꼬…… 

프로듀서_ ……둘 다 아주 신났구만…… 

로코_ 쏘리에요 프로듀서…… 저희들은 스톱 시킬 수가 없었어요. 

아리사_ 다들 매력적인 아이디어지만…… 공연 시간까지 이제 시간이 별로 없죠. 

프로듀서_ 그래. 공연 시간도 얼마 안남았으니 슬슬 멈추게 할까. 잠깐 다녀올게! 

프로듀서_ 나오, 아카네. 수고가 많다. 분위기도 마침 달아오른 참에 미안한데…… 

나오_ 프로듀서님, 마침 잘 왔데이! 저기, 지금 당장 이따시만한 철판 준비 가능함니꺼? 

나오_ 타협해서 핫 플레이트도 괜찮아요! 관객 분들이 코나몬 꾸워묵으면서 봐 줬으면 좋겠다 케서요. 

아카네_ 그리고 드론 준비도 부탁해☆ 아카네쨩 인형과 함께 오코노미야끼 배달을 하는데 쓸거야! 

프로듀서_ 재밌는 제안이지만 안돼! 기획을 생각하기 전에 먼저 더 중요한 걸 잊은거 아냐? 

나오_ 식재료 장보기? 

아카네_ 드론 비행 허가? 

프로듀서_ 둘 다 아니지! 둘 다 이제 곧 공연 시작한다는건 알고있지? 

아카네_ 다, 당연히 알지! 정말~ 지금부터 다 같이 스테이지에 올라야지! 

아카네_ 새 의상 때문에 텐션이 올라서 나도 모르게 그만…… 같은 생각은 안했으니까 안심해! 정말이야! 

야요이_ 그래도 아카네 언니 마음은 잘 알 것 같아요~! 의상이 정말 멋지거든요! 

나오_ 그치. 의상도 그렇고, 이 이벤트는 아카네랑 같이 계속 준비 해 왔으니까. 

나오_ 이제 무대에 오른다는 생각을 하니까 쪼매 설레여서…… 수다가 멈추질 않았데이. 에헤헤♪ 

프로듀서_ 뭐, 텐션이 오른건 좋지. 그 설레임은 무대 위에서 마음껏 발산하자! 

프로듀서_ 아카네랑 나오 뿐만 아니라 모두가 함께야. 특별한 연출 같은 것에 기대지 않더라도 분위기는 불타오를거야! 

아카네_ 이심전심이야 프로쨩! 아카네쨩은 그 말을 하고 싶어서 이상한 이야기를 한 것 뿐이야. 

후카_ 후훗, 아카네도 정말. 그래도 프로듀서님 말대로네. 

나오_ 후훗♪ 그렇게까지 말 하면 우짤 수 없제! 다들 이제 곧 무대에 오를 시간이데이. 가자~! 

모두들_ 오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