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Loving Game <타카츠키 야요이>

라인슬링 2022. 3. 27. 14:37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Loving Game <타카츠키 야요이>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LOVERS HEART의 투어는 순조롭다. 지금은 투어 휴식기간이어서 극장으로 돌아왔는데.) 

프로듀서_ ……응? 어디서 소리가 나는데…… 이 소리는…… 

야요이_ 아앗!? 무기가 비싸서 못 사겠어…… 이 가게는 특별 세일 같은거 안하나~? 

프로듀서_ 야요이, 뭐 해? 

야요이_ 앗, 프로듀서. 레슨이 시작할 때까지 게임을 하려고 했어요. 

야요이_ 유리코 언니한테 빌린 마왕을 쓰러트리는 게임인데요. 레벨을 열심히 올렸으니까 클리어 할 수 있을 것 같아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야요이는 그 이후로도 게임을 즐기고 있었구나. 

야요이_ 네! 게임은 그냥 재밌기만 하게 아니더라고요. 저 스토리가 감동적이어서 깜짝 놀랐어요! 

야요이_ 하지만 클리어하고 나면 끝이니까…… 게임 속 세상과 작별인사를 하는게 아쉬웠어요. 

야요이_ 이 게임도 조금만 더 하면 클리어하니까요. 클리어는 하고싶지만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…… 

프로듀서_ 게임에는 반드시 끝이 있지. 하지만 끝나더라도 다시 처음부터 플레이하면 되잖아? 

야요이_ 네? 다시 처음부터요……? 

프로듀서_ 응. 게임에는 여러 가지 공략법이 있기도 하니까. 처음과는 다른 루트로 클리어하는 것도 재밌을거야. 

야요이_ 와아…… 그렇게 즐기는 방법도 있네요! 저는 전혀 몰랐어요! 

야요이_ 그럼 끝나더라도 아쉽지 않겠어요! 몇 번이고 즐길 수 있다니 역시 게임은 대단하네요! 

야요이_ 좋아~! 그럼 빨리 클리어하고 두 번째 플레이도 해 볼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