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밝게 빛나는 엔젤 송 <미나세 이오리>

라인슬링 2022. 3. 24. 14:14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밝게 빛나는 엔젤 송 <미나세 이오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촬영을 위해 교회에 왔다. 천사 복장을 입은 이오리는 대호평이었다.) 

프로듀서_ 이오리 오늘 하루 수고했다. 촬영도 완벽했어. 

이오리_ 어머, 프로듀서야말로 수고한거 아냐? 목 마른거 아냐? 

프로듀서_ 어? 아니 나는 괜찮은데…… 

이오리_ 어머 그래? 그럼 다른건 어때? 뭐든 말 해. 슈퍼 엔젤 이오리쨩이 소원을 들어줄게♪ 

프로듀서_ 왜 그래 이오리…… 아니, 엔젤? 아 오늘 촬영 말이구나. 

이오리_ 맞아. 꽤 멋진 일이었잖아. 어린 양의 소원을 들어주는 자애로운 천사…… 정말 나에게 잘 어울려. 

이오리_ 그래서 덤으로 네 소원도 들어주겠다는거야. 자, 어린 양아. 어서 소원을 내놔. 

프로듀서_ 아니, 갑자기 내놓으라고 하면…… 아, 그럼 서류 작업 효율이 오르는 방법을 알려줄래? 

이오리_ 유감이지만 그 소원은 안돼. 그런건 네 노력을 통해 어떻게든 해야지. 

프로듀서_ 어? 그래…… 그럼 아미랑 마미가 장난치는걸 당하지 않도록 해 줘…… 

이오리_ 그건 무리야. 리츠코도 못 막는데 내가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아니잖아? 자, 다음. 

프로듀서_ ……소원을 들어준다고 한 것 치고는 못 하는게 많네. 그럼 뭘 할 수 있는데? 

이오리_ 그야 내가 소원을 들어주는거잖아. 내가 할 수 있는걸 들어줄 수 있는게 당연하지. 

프로듀서_ 아, 그렇구나. ……그럼 하나밖에 없네. 

이오리_ 뭔데. 사양 말고 말 해봐. 

< 톱 아이돌이 되어 줘. > 

프로듀서_ 미나세 이오리가 톱 아이돌이 되어줬으면 해……. 같은거. 

이오리_ ……어머, 꽤 엄청난 소원을 비네. 

프로듀서_ 어때, 할 수 있겠어? 

이오리_ 물론이지. 잘 봐 프로듀서! 그 소원은 확실히 이뤄줄게! 니히힛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