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코레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쇼콜라 스테이지 <시죠 타카네>

라인슬링 2022. 3. 24. 14:1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쇼콜라 스테이지 <시죠 타카네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특설 무대 발렌타인 라이브가 대성공! 팬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이 되었다.) 

프로듀서_ 타카네, 수고했어! 멋진 무대였어. 

타카네_ 감사합니다. 저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. 다소 난처한 경우도 있었지만…… 

프로듀서_ 응? 난처한 경우? 

타카네_ 네. 수 많은 초콜릿에 둘러싸인 무대…… 그 달콤한 유혹에 배가 고파지고 말았습니다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세트 위 초콜릿이라…… 아 그러고보니 팬 분들이 초콜릿 선물을 주셨어. 

타카네_ 세상에……! 정말로 기쁜 선물입니다. 

프로듀서_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많거든. 아무리 타카네라도 다 먹을 수 있을지…… 

타카네_ 걱정하실 필요 없습니다. 초콜릿이라면 아무리 많더라도 오늘 밤 안에 다 먹을 수 있습니다. 

타카네_ 게다가…… 저를 생각해서 팬 분들이 보내주신거니까요. 

타카네_ 남기는 것은 너무나 아깝습니다. 전부 마음껏 즐기도록 하겠습니다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그 마음은 알겠어. 나도 타카네에게 엄청난 양의 초콜릿을 받았을 때 같은 생각을 했으니까. 

타카네_ 그건…… 프로듀서의 입맛에 맞는 것을 찾아다녔는데, 전부 다 맛있는 바람에…… 

타카네_ 결국 전부 드리고 말았습니다. 방해가 되지는 않았나요? 

프로듀서_ 전혀 아냐. 정말로 기뻤어. 조금 시간이 걸리긴 하겠지만 맛있게 먹을게. 

타카네_ 어머나…… 후훗. 지금이야말로 팬 분들의 마음을 알 것 같습니다. 

타카네_ 녹아내릴 것처럼 달콤한 마음이 통하는 날…… 발렌타인데이란 정말로 멋진 행사로군요. 

타카네_ 제 마음을 전부 받아주셔서…… 정말로 감사합니다, 당신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