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[사천왕] <마츠다 아리사>

라인슬링 2022. 3. 9. 20:07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 [사천왕] <마츠다 아리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영화 "릴리 나이트와 천공의 기사단"의 촬영은 순조롭다. 아리사도 사천왕 역할에 의욕을 불태우고 있고……) 

아리사_ 샤샤샤샥! 후오오오! 파인더에서 눈을 뗄 수가 없어요! 

아리사_ 여기가 천국인가요!? 아이돌쨩의 레어한 판타지 코스프레 사진이 이렇게 많이……! 

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아리사. 현장까지 와서도 아이돌 도촬이라니 기운이 넘치나보네. 

아리사_ 뜨끔! 프로듀서님!? 잠시만요 이건…… 그, 오해에요! 

아리사_ 기, 깊은 사정이 있거든요…… 그, 그래! 의상!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한 의상이 정말 멋지거든요! 

아리사_ 훌륭한 의상을 입고 연기하는 모습은 그야말로 신의 한 장면! 이걸 찍지 않고서 어떻게 팬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!? 

프로듀서_ 아니 팬이니 뭐니 해봤자. 평소 촬영 풍경이랑 변함이 없는 것 같은데…… 

아리사_ 완전 달라요! 비일상적인 세계관 속에서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돌쨩은 특별한 법이에요! 

아리사_ 아리사는 이 장소에 있는 자로서! 이! 숭고한! 장면을! 남겨야만 해요! 

프로듀서_ 그, 그렇구나. 아리사도 일은 제대로 하고 있으니까 말야. 좋은 사진을 찍고…… 아, 그렇지. 

프로듀서_ 모처럼이니 아리사 사진을 팬 분들께 보여드리는건 어때? 

아리사_ 네? 이 사진을요……? 

프로듀서_ 응. 영화를 보러 온 사람들에게 특전으로 나눠주려고. 팬 분들도 기뻐할테고…… 어때? 

아리사_ 그렇구나, 역시 프로듀서님! 이 사진을 세상에 내놓지 못한다는건 인류에게도 손해니까요! 

프로듀서_ 응, 그렇지. 그러니까 아리사 자기 사진도 많이 찍어둬라. 

아리사_ 네에에에!? 아, 아리사도요!? 

프로듀서_ 당연하지. 아리사도 주요 캐릭터 중 하나니까. 사진이 없으면 손님들이 실망할거잖아? 

아리사_ 그, 그렇구나. 그건 그렇지요…… 으윽, 자기 사진을 찍는건 조금 부끄러운데…… 

아리사_ 그래도 아리사 사진을 기뻐해 주신다면야. 전국의 동료들을 위해서 영화도 사진도 힘 낼게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