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Catch my dream <모가미 시즈카>

라인슬링 2022. 3. 9. 19:35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Catch my dream <모가미 시즈카> 

 

 

 

 

[넥스트 드림 스테이지] 의상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시즈카의 새로운 의상이 팬들 사이에서도 호평이다! 그리고 무엇보다도……) 

프로듀서_ 수고했다 시즈카. 새 의상이 마음에 들었나보네. 

시즈카_ 앗…… 프로듀서!? 어, 언제부터 보고 있었어요? 

프로듀서_ 방금 막 왔어. 의상 잘 어울리네. 산뜻하기도 하고 시즈카 이미지랑 잘 어울려. 

시즈카_ 가, 감사합니다…… 그…… 저도 이 의상 정말로 마음에 들어요. 

시즈카_ 아무튼 빨리 무대 위에 서고 싶어요. 처음 의상을 받았을 때 같아요. 후훗. 

프로듀서_ ……그거 꽤 추억인걸. 시어터의 모두와 함께 같은 의상을 입고 서로 보여주기도 했지. 

시즈카_ 네. 그 때는 정말로 기뻤어요! 내가 아이돌이 됐구나…… 하는 실감이 들었어요. 

시즈카_ 드디어 출발선에 섰구나, 지금부터 시작되는구나. 하는 생각이 들어서 설레이고…… 

프로듀서_ ……그랬구나. 응, 그 마음을 앞으로도 소중히 여겼으면 해. 

프로듀서_ ……아니지 시즈카라면 괜찮겠다. 새 의상은 매번 엄청 기뻐해주니까! 

시즈카_ 아니……! 저기, 기뻐하는건 맞는데 매번 그렇게 들떠서 신나하는 것처럼 말 하지 말아주세요! 

프로듀서_ 하하 미안미안. 이래봬도 칭찬 하는거야. 시즈카는 항상 초심을 잃지 않으니까 대단하다는 의미. 

시즈카_ 어, 그런가요? 그럼 괜찮긴 한데요…… 초심…… 

시즈카_ 그렇네요. 저는 결코 잊지 않을거에요…… 아니지. 분명 매일 초심으로 돌아가는거에요. 

시즈카_ 왜냐면, 저는 계속 꿈을 쫓아가는데…… 꿈은 점점 더 빛나기만 하니까요. 

프로듀서_ 꿈은 가까워질수록 빛난다…… 그럴지도 모르겠다. 

프로듀서_ 좋아! 지금은 그 의상이 꿈을 향한 출발선이야. 지금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꿈을 향해 달려나가자! 

시즈카_ ……네. 지금의 꿈은 다음 공연을 성공시키는 것. 이 의상과 함께 온 힘을 다해 달려나갈게요. 그러니까…… 

시즈카_ 프로듀서도 잘 따라와 주세요. ……후훗, 늦지 않도록이요♪ 

 

 

 

 

카드 각성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시즈카의 신곡 PV 촬영은 순조롭게 진행되고, 잠깐 휴식을 갖기로 했다. 시즈카도 상태가 좋아보이네.) 

시즈카_ 프로듀서, 왜 그러세요? 방금부터 저를 보면서 끄덕끄덕하고…… 

프로듀서_ 아니, 순조롭게 잘 되고 있다 싶어서. 오늘 촬영 지금까지는 완벽했어. 

시즈카_ 그런가요…… 그, 감사합니다. 역시 효과가 있었구나. 

프로듀서_ 효과? 뭐 시험 해 본거라도 있었어? 

시즈카_ 네, 일에 임하는 방식, 자세 같은걸 바꿔봤어요. 

시즈카_ 일을 가능한한…… 즐겨야겠다고요. 물론 진지하게 임하는건 마찬가지지만요. 

프로듀서_ 오……? 

시즈카_ 저, 훌륭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 무대도 일도 전부 완벽하게 해내야한다고 생각했어요. 

시즈카_ 그래서 레슨도 진지하게 임하고. 물론 그게 맞았다고 생각하긴 해요. 하지만…… 

시즈카_ 요즘 생각했어요. 아이돌이라는건 혹시…… 그게 전부가 아니었던걸까 하고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좋은 일이네. 뭐, 즐기는 이유가 아이돌 활동을 위해서 라는 것도 시즈카답긴 하네. 

시즈카_ 그, 그건 당연하죠. 왜냐면 저는…… 아이돌이니까요. 

프로듀서_ 응, 그렇지. 앞으로도 그렇게 시즈카가 바라는 아이돌에 가까워져보자. 

시즈카_ 네. 아직 부족한 것이 많을거에요. 즐기며 하는 것도 처음이니까요. 

시즈카_ 그러니까…… 저기, 프로듀서도 혹시 뭔가 알게 되면 바로 알려주세요.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. 시즈카를 보고 함께 해 나갈게. 앞으로도 함께 꿈을 이뤄보자! 

시즈카_ 가, 감사합니다…… 약속…… 이에요……? 

시즈카_ 아, 저 기억력은 좋거든요! 그러니까 저기…… 방금 한 말도 절대 안 잊을거에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