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LINK ST@RT! - 3화, 4화

라인슬링 2022. 2. 19. 22:4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LINK ST@RT! 

 

 

 

 

3화_ Knights of cardinal 

 

풀다이브형 VR 게임? – 어떤 마을 

줄리아_ 그게…… 이건 어떻게 된거지? 갑자기 풍경이 바뀌었는데? 

코토하_ MAP도 안 열리고, 모르는 지역에 온 것 같은데…… 다른 장소로 이동된건가? 

줄리아_ 그런데 우리 로그아웃 하려고 했잖아? 둘이 동시에 조작을 실수했다고? 

츠바사_ 앗, 줄리아노? 코토하 언니도 있다! 다행이다~! 

코토하_ 어라? 너희는 어떻게 된거야? GGO를 하던거 아니었어? 

미즈키_ 네. 하고 있었어요. 그런데 로그아웃 하려고 했는데 이 모르는 마을로…… 솔직히 미아가 됐어요. 

세리카_ 그 후로 몇 번이고 로그아웃 버튼을 눌러봐도 안 되더라고요…… 저기, 두 분은요? 

줄리아_ 어? 안 된다니 무슨 뜻이야…… 아니, 진짜인가보네. 코토하는 어때? 

코토하_ 응, 안 되나봐…… 어쩌지, 큰일이네…… 이제 레슨 시간도 다 됐는데. 

츠바사_ 음~ ……그럼 어쩔 수 없으니까 로그아웃 할 수 있을 때까지 게임 할까요♪ 

코토하_ 안돼! 분명 프로듀서도 걱정하실거야. 분명 우리들을 찾아 다니시다가…… 

코토하_ 자, 자는 모습을 보일 수도 있어! 그건 절대 안돼! 

줄리아_ 그, 그렇구나…… 그건 좀 그렇긴 하지. 

세리카_ 저희들은 우선 정보를 찾으려고 마을을 걸어다니며 이야기를 들어 보려고 했어요. 

줄리아_ 그럼 우리도 그렇게 할까. 서로 흩어져서 여러 이야기를 들어보자. 

 

 

(와~ 와~! 깡! 깡! 콰광!) 

줄리아_ 우선은 여기가 근처에서 가장 큰 건물이지. 기사단? 그런 분위기인데. 

코토하_ 저기…… 실례합니다~! 

기사_ 네~! 입단 희망자신가요? 

코토하_ 아, 아뇨 그게 아니라…… 

기사_ 핫!? 입단 희망자가 아니라…… 그렇다면 도장깨기 하러 오신겁니까!? 

줄리아_ 잠깐 잠깐, 왜 이야기가 그렇게 흘러가는데!? 

기사들_ "우오오오오오오!!!" 

코토하_ 꺄악, 엄청 모이셨네…… 저기, 저희들은 싸우러 온게 아닌데…… 

기사단장_ 문답무용! 우리 무투파 길드 "100만년 기사단"! 할 말이 있다면 검으로 말 하리라! 

코토하_ 으, 음…… 할 수 밖에 없겠네. 줄리아 물러서. 여기선 내가…… 

줄리아_ 무슨 소리야, 동료잖아? 나도 싸울게. 코토하는 내가 지켜줄게! ……어때♪ 

코토하_ 줄리아…… 응! 뒤는 맡길게. 

줄리아_ 좋아, 그럼 간다…… 

줄리아_코토하_ 하앗!!! 

기사들_ "크으으으윽!!??" 

 

 

…… 

전 단장_ 그렇군…… 즉 단장님은 다른 세상에서 갑자기 날아왔고 로그아웃을 할 수 없게 되었다는거지? 

코토하_ 네. 그렇긴 한데요…… 저기, 단장님이라고 부르는건 안 하시면 안될까요? 

전 단장_ 아뇨, 저희는 당신들에게 완패했습니다! 그 강함, 아름다움…… 당신이야말로 저희들의 단장이십니다! 

기사들_ "와아아아아앗♪♪♪" 

코토하_ 줄리아, 어쩌지……! 

줄리아_ 아니, 내가 뭘 할 수 있는건 아닌데…… 

전 단장_ 그런데 저희는 평범하게 로그아웃 가능한데 말이죠. GM콜은 해 보셨나요? 

줄리아_ GM…… 아, 게임 관리인을 불러본다는건가! 그렇구나, 그 생각을 못 했네. 땡큐♪ 

코토하_ 역시 익숙한 분들은 다르네. 바로 보내보자! ……서포트, 문의…… 응. 됐다. 

줄리아_ 좋아, 그럼 답이 돌아올 때까지 기다리고…… 

파팟…… 팟…… 부웅! 

줄리아_ 뭐지……? 아앗, 갑자기 사람이 나왔는데!? 이, 이 녀석들이 GM인가? 

심홍의 기사_ ……규약 위반 행위가 확인되었습니다. 조사, 검증을 위해 당신들을 구속하겠습니다. 

전 단장_ 아, 아니. GM이 아니에요! 저건…… "심홍의 기사단(나이트 오브 카디널)"! 

전 단장_ 버그 이용자나 치트 사용자…… 그런 규약 위반자를 강제로 잡아가기 위한 자율형 AI에요! 

코토하_ 어, 위반자라니…… 우리가!? 잠깐만요, GM과 이야기를 하게 해 주시겠어요? 

심홍의 기사_ 해당 두 어카운트는 비정상으로 확인되었습니다. 중대한 위반이므로 처벌 대상이 됩니다. 

코토하_ 어, 어떡하지? 줄리아. 말을 들어주질 않는데…… 

줄리아_ 그런데, 갑자기 처벌이라고 하니 마음에 안 드는데. 좋아, 할 수 있으면 해 보시지! 

코토하_ 괜찮을까…… 그래도, 시간도 없으니까. 저기…… 죄송해요! 

코토하_줄리아_ 이얏!! 

콰광~!!! 

줄리아_ ……!? 안 통하는데!? 

심홍의 기사_ 소용 없습니다. 저희들의 방패는 어떤 공격도 통하지 않습니다. 그럼 반격을 가하겠습니다. 

코토하_ 앗…… 줄리아, 위험해! 

줄리아_ 헉!? 코토하!! 

 

 

 

 

4화_ Hardboiled Latte 

 

세리카_ 저기…… 엄청 어른스러워 보이는 가게인데, 저희들이 들어와도 될까요……? 

츠바사_ 게임이니까 괜찮은거 아냐? 그런데, 별로 귀여운 가게는 아니네. 

미즈키_ 이런 술집에서 정보를 수집하는건 RPG의 기본이에요. 헤이 마스터~ 정보 플리즈. 

마스터_ 오, 놀리지 말아주세요. 주문 해 주십시오. 

세리카_ 알겠습니다! 그럼 저는, 저기…… 다즐링 밀크 티를 부탁드릴게요! 

미즈키_ 그럼 저는 마스터가 추천해주시는 칵테일을. ……논알콜로 부탁드려요. 

츠바사_ 저는…… 캬라멜 라떼♪ 귀여운 라떼아트도 부탁해요~! 

리젠트 머리 손님_ 어이, 아가씨들…… 여긴 술집인데? 알고 있지? 

모히칸 머리 손님_ 하드 보일드한 분위기를 깨면 어쩌나? 하여튼 이래서 애들이란…… 

츠바사_ 아저씨들. 캬라멜 라떼 싫어해요? 맛있는데…… 아, 한 모금 드셔보실래요? 

리젠트 머리 손님_ 와, 자세히 보니 귀엽네……! 아니아니아니! 미안하지만 쿨한 하드보일드는 라떼 같은건 안 마셔. 

미즈키_ 그렇구나, 쿨한 하드보일드…… 해 볼게요. ……이 총과 논알콜만이 친구일세, 베이비~ 

모히칸 머리 손님_ 아니 저렇게 쿨할 수가! 

세리카_ 저기…… 저는 이런 가게는 좀 익숙하지 않아서요. 실례드렸다면 죄송해요…… 

세리카_ 하지만 괜찮으시면 같이 애프터눈 티는 어떠세요? 조금이라도 같이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요! 

리젠트 & 모히칸_ 두근!! 

 

 

미즈키_ ……그래서, 저희들은 눈치채고보니 이 마을에 오게 되었어요. 깜짝이야. 

리젠트 머리 손님_ 그래서 로그아웃도 못 하게 된건가. 아니, 그런게 가능할리가 없는데? 

세리카_ 그런데 정말이에요…… 어쩌면 좋을까요? 시어터에 있는 저희들이 눈을 뜨려면…… 

츠바사_ 음…… 그 쪽에서 자면서 여기서 눈을 뜬 셈이니까, 여기서 자면 그 쪽에서 눈을 뜨지 않을까? 

미즈키_ 이부키 씨, 좋은 아이디어에요. 바로 시험 해 보죠. ……쿠울. 

미즈키_ ……안되겠네요. 그렇게 갑자기 잠이 오지는 않네요. 

리젠트 머리 손님_ 아니, 플레이 도중에는 의식이 단말기에 의해 관리될거야. 그러니까 의미 없을걸. 

모히칸 머리 손님_ 그렇지. 그런데 운영에는 연락 해 봤어? 

미즈키_ 어이쿠…… 그랬죠. 감사합니다. 바로 메일을 보내볼게요…… 

미즈키_ ……네. 보냈어요. 

파팟…… 팟…… 부웅! 

심홍의 기사_ ……규약 위반 행위가 확인되었습니다. 조사, 검증을 위해 당신들을 구속하겠습니다. 

세 사람_ 앗? 

탕, 탕탕! 두두두두! 

츠바사_ 으으~ 미즈키 안돼! 상대가 너무 강해! 아무리 쏴도 통하질 않아~! 

세리카_ 쏜 총알이 전부 알아서 빗나가는 것 같아요……! 어떻게 해야 이길 수 있을까요? 

심홍의 기사_ 절대 방벽, 전개중…… 지금부터 반격을 개시합니다. 근처의 플레이어들은 피난 해 주십시오. 

미즈키_ ……이렇게 된 이상 제가 돌격할게요. 두 분은 그 곳을 공격 해 주세요…… 레디. 

덜컹! 

줄리아_ 안돼, 미즈키! 그 녀석에겐 이길 수 없어! 

츠바사_ 앗, 줄리아노!? 코토하 언니도! 도와주러 온거에요? 

줄리아_ 아냐! 도망쳐 온거야! 

츠바사_ 아앗~~~!? 

코토하_ 미안해, 자세한 이야기는 나중에 할게! 서두르자! 

미즈키_ 하지만 줄리아 씨, 타나카 씨. 도망치려곤 해도 틈이 없는데…… 

리젠트 머리 손님_ 그럼…… 자, 어서 가 아가씨들. 우리가 시간을 벌어주지! 

모히칸 머리 손님_ 애프터눈 티를 즐긴 답례다. 다음엔 캬라멜 라떼도 같이 마셔줄거지! 

리젠트 & 모히칸_ 간다! 하드보일드!! 

츠바사_ 아저씨들……! 고마워~! 완전 좋아~! 

리젠트 & 모히칸_ 두근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