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리얼 라이브 관련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스페셜 커뮤 : 8thLIVE Twelw@ve 부재중 메시지 2

라인슬링 2022. 2. 14. 02:55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8thLIVE Twelw@ve 부재중 메시지 2 

 

 

 

 

미야_ 프로듀서님, 좋은 밤이에요~ 라이브 수고하셨어요~ 

미야_ 어쩐지 순식간에 끝나버렸네요~ 팬 분들이 제대로 즐기셨는지 걱정이에요~ 으음~ 

미야_ 하지만 그랬죠~ 즐거운 시간은 금방 지나간다고들 하니까요…… 

미야_ 오늘이 순식간에 사라졌다고 생각이 될 만큼 저는 즐거웠나봐요~ 

미야_ 그러니 팬 분들이 저처럼 마음 속 깊이 즐겨주셨다면 좋겠네요~ 

미야_ 프로듀서님은 즐거웠나요~? 이번에 제게도 감상을 들려주세요~ 

미야_ 라이브는 끝나러볐지만…… 날이 바뀌면 이제 발렌타인데이랍니다~ 

미야_ 즐거운 일이 계속된다니, 대단하네요~ 프로듀서님도 그렇게 생각하시죠~? 

미야_ 오늘 라이브가 저희들로부터 팬 분들께 보내는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네요~ 우후훗. 

미야_ 저도 즐거운 마음을 잔뜩 전할 수 있도록 내일부터 열심히 할게요~ 

미야_ 프로듀서님. 부디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~ 

미야_ ……어라~? 방금 깨달았는데요…… 

미야_ 제 이름을 말 하는걸 잊었네요~? 어쩜~ 이걸 잊을 수가 있을까요~ 

미야_ 그럼 프로듀서님, 내일 봬요. 미야오 미야였어요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