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호핑 쇼콜라 스테이지 <토쿠가와 마츠리>

라인슬링 2022. 2. 4. 02:21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호핑 쇼콜라 스테이지 <토쿠가와 마츠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……어이쿠, 일하느라 집중했더니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됐네. 잠깐 쉬다 할까…… 휴우.)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, 늦은 시간까지 일 하느라 수고하는거에요. ……빤히. 

프로듀서_ 응, 수고가 많다 마츠리. ……? 갑자기 왜 그래. 그렇게 빤히 쳐다보고……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, 아무래도 정말로 피곤해보이는거에요. 공주에겐 숨길 수 없는거에요. 

프로듀서_ 하긴 오늘 좀 바쁘긴 했지……? 그래도 그렇게 큰 일은…… 

마츠리_ 피곤한 프로듀서님께는 공주가 마법을 걸어주는거에요. 

마츠리_ 기운을 회복하기 위해선 달콤~한 마법의 초콜릿을 먹으면 되는거에요. 자, 드세요. 

프로듀서_ 오오…… 고맙다. 초콜릿이라. 피로 회복에 딱 좋긴 하지. 

마츠리_ 어제 공연에서 과자의 집에서 살짝 가져온거에요. 

프로듀서_ 어제 공연, 과자의 집…… 아아, 발렌타인 공연에서 관객 분들께 나눠주던거 말이지. 

마츠리_ 그런거에요. 공연에서는 관객 분들에게 공주의 마법이 걸린 초콜릿을 나눠줘서 즐거웠던거에요. 

마츠리_ 다들 웃으면서 해피~! 기뻐해 줘서 공주도 해피~! 한 공연이었던거에요♪ 

프로듀서_ 마츠리의 마법으로 다들 해피~!한 공연이었지. 만족스러운 공연이 되어서 다행이다. 

프로듀서_ 그럼 마츠리의 초콜릿으로 당분도 보충했으니…… 라스트 스퍼트 가 볼까. 

마츠리_ 어? 일이 아직도 남아있는거에요? 어제 공연이 막 끝났는데도……? 

프로듀서_ 공연 후에도 할 일이 산더미지. 마법의 무대 뒤쪽은 프로듀서가 할 일이니까. 

마츠리_ ……정말, 그런거 치사하다니까…… 

마츠리_ 저기, 프로듀서님. 낮잠이 필요하면 공주에게 말 하는거에요? 

프로듀서_ 낮잠? 뭐어, 그렇게까지 오래 걸리진 않을텐데. 아마 괜찮을…… 거야. 

마츠리_ 혹시 낮잠이 필요할 때는 공주가 특별한 베개를 준비 해 주는거에요. 마법의 베개인거에요. ……알겠죠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