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컨퍼런스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MILLION LIVE CONFERENCE! <시노미야 카렌>

라인슬링 2022. 2. 4. 02:21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MILLION LIVE CONFERENCE! <시노미야 카렌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화보 잡지 "아이그라!!"의 촬영인데, 카렌의 표정이 딱딱하다…… 몇 번이고 NG가 나고 있다.) 

카렌_ 으으…… 죄, 죄송해요. 저 때문에 촬영이 계속 멈춰서…… 

프로듀서_ 괜찮아. 우선 진정하자. 뭐 신경쓰이는거라도 있어? 

카렌_ 저기…… 이 파자마를 입고 촬영을 하는건 왠지 좀 부끄러워서요…… 

프로듀서_ 부끄러워? 혹시 마음에 안 들어서 그래? 좀 더 어른스럽고 섹시한 의상이 나았으려나. 

카렌_ 아, 아뇨! 정말로 멋진 의상이에요! 그냥, 사생활이 드러나는 기분이 들어서요…… 

카렌_ 저, 저는 사생활에는 자신이 없어서…… 으으…… 왠지 진정이 안 돼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그래서 표정이 굳어있었구나. 

카렌_ 네…… 화보 촬영이라는걸 잘 알고 있기는 한데요…… 죄송해요…… 

프로듀서_ 음…… 그럼 다른 사람을 떠올리며 연기 해 보는건 어떨까? 

카렌_ 연기한다…… 그, 그래요…… 하긴 제가 아니라 다른 사람이라고 생각하면 괜찮을 수도 있겠어요. 

프로듀서_ 좋아. 시험해보자. 우선은 그럼…… 예를 들면 이 파자마는 누가 입으면 어울릴 것 같아? 

카렌_ 저기…… 하늘하늘하고 귀여우니까…… 그림책에 나올 법한 공주님이나, 아니면 요정님이나…… 

프로듀서_ 오, 괜찮은데. 공주님에 요정…… 좋아, 그럼 공주님이 되어보는건 어때. 

카렌_ 고, 공주님 말인가요……? 괜찮을까, 내가 공주님…… 

프로듀서_ 모처럼 화보 촬영이잖아.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공주님이라고 생각하고 촬영해 보자! 

카렌_ 세, 세상에서 가장은 아무래도…… 그, 그래도 프로듀서님이 그렇게 말씀 하신다면야…… 

카렌_ 나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공주님, 나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공주님, 나는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공주님! ……의 연기. 

카렌_ 조, 좋아~ ……저, 해 볼게요……! 공주님으로서 카메라 앞에…… 서, 서 볼게요……! 

프로듀서_ 응, 그 기세다! 그럼 슬슬 촬영 재개하도록 할까. 

카렌_ 네, 네……! 저, 저기…… "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저에게 맡겨만 주세요♪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