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Shamrock Vivace
에리어 커뮤 3_ 고집스러운 밤
미즈키_ 이게 하코다테의 야경…… 일본에서도 손꼽히는 야경이라고 할 만큼 숨이 멎을 것 같은 경치에요. ……꿀꺽.
우미_ 응응! 반짝반짝하는걸 보니까 텐션이 좀 오르는걸~!
우미_ 처음엔 뛰어서 산을 오를까 했는데……
코노미_ 이 산은 걸어서도 한 시간 정도면 오를 수 있다고 써있었지……
코노미_ 산 정상에서 경치를 내려다보다니…… 음, 멋진걸! 기왕이면 멋진 사람과 봐야지? 우후훗♪
우미_ 프로듀서가 "내일 아침은 같이 갈 수 있어"라고 말 했어!
미즈키_ 오오, 벌써 그런 약속이. 스피드감이 느껴지는 전개에요. ……휘둘리지마, 미즈키.
프로듀서_ 아니, 이제 그냥 호텔로 돌아가서 잘거야. 내일 아침은 시간이 있긴 하지만.
코노미_ 어머 그럼…… 우리들도 조금 고집을 부려볼까. 그치, 미즈키?
미즈키_ 네. 이렇게 멋진 야경을 그냥 보고만 끝내기는 아까우니까요.
미즈키_ 산 기슭의 구 시청, 영사관 라이트 업은 볼만하다고 하더라고요…… 더 있어, 야경.
코노미_ 그 다음엔 나랑 지역 술 시음회야! 끝까지 어울려줘야한다?
우미_ 정했다! 그럼 프로듀서, 오늘 밤은…… 아니, 밤부터 아침까지 코스야~☆
프로듀서_ (……이것도 투어를 열심히 해 준 아이돌을 위해서…… 체력아, 버텨다오!)
에리어 커뮤 4_ 아키타에 오면
프로듀서_ (옛 민가를 개조한 가게에서 아키타 맛집을 만끽하기로 했다!
히나타_ 다 익었나보네. 다들 이제 키리탄포 나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.
엘레나_ 음~! 맛있다~♪ 브라질 꼬치는 고기밖에 없는데, 일본에서는 꼬치에 밥도 들어가지. 당고도 있고!
리츠코_ 브라질은 슈하스코가 유명하지. 그렇구나, 일본 향토 요리는 쌀이다 이건가?
로코_ 이 트래디셔널 하우스도 인터레스트해요! 나마하게도 인카운트 해 보고 싶긴 한데……
히나타_ 나마하게는 게으름뱅이나 나쁜 아이에게 온다고 하지. 분명 로코한테는 안 올거야.
리츠코_ 다들 라이브에 온 힘을 쏟았으니까…… 유감이지만 여기는 안 올걸?
로코_ 아앗!? 그럴수가…… 그 비주얼과 캐릭터, 꼭 체험해 보고 싶었어요……
엘레나_ 나도 만나보고 싶었어…… 축제 같은데 가면 볼 수 있으려나?
프로듀서_ 그, 그렇게 만나고 싶어……? 분위기만 보자면…… "나쁜 아이는 어딨느냐~!" 하는 느낌인데……
히나타_ 와아, 프로듀서 잘 하네. 내가 예전에 봤던 나마하게랑 똑같아.
로코_ 히나타, 정말인가요!? 프로듀서, 방금 퍼포먼스 한 번 더 부탁드려요!
리츠코_ 부엌칼은 없으니까…… 이 국자 들고 하는건 어때요? 음, 느낌 있는데♪
프로듀서_ 조, 좋아. 이렇게하면 재현 할 수 있으려나……? "나쁜 아이는 어딨느냐~!!!"
엘레나_ 아하하♪ 나마하게가 이런 느낌이구나! 상상 한 것보다 귀여운데!
프로듀서_ (……그 후, 진짜 나마하게가 들어와서 한바탕 소동이 벌어졌다. ……귀중한 체험이었지, 얘들아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