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Shamrock Vivace - 미즈키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1. 24. 22:54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Shamrock Vivace 

 

 

 

 

미즈키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미즈키와 아키타 맛집 리포트 스케줄이다. 촬영진이 지켜보는 가운데 미즈키가 키리탄포를 만들고 있다.) 

미즈키_ 토종닭과 버섯을 넣고 만든 나베에요. 키리탄포도 잘 끓고 있네요. ……화상 주의. 

 

 

미즈키_ 냠냠. 뜨거. 뜨거워라…… 그래도 정말로 맛있는 키리탄포에요. 

미즈키_ ……맛있어요. …… 

프로듀서_ (큰일이다, 할 말을 잃었나보다……! 아니지, 혹시 일부러 말을 멈추고 있는건가……?) 

미즈키_ ……… 너무 맛있어서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어요. ……감동이야. 

프로듀서_ (그렇구나, 말수가 적은걸 역으로 활용해 설득력을 높여보겠다는 전략인가. 제법인데 미즈키!) 

미즈키_ 정말 맛있어서 말로는 다 표현이 안된다. 다 같이 방문해요, 아키타. ……이얍. 

스탭_ ……네, 오케이입니다! 마카베 씨, 방금거 정말 좋았어요! 감사합니다! 

프로듀서_ (미즈키의 맛집 리포트는 호평이었다! 투어 지역에서 멋진 성과를 남길 수 있게 되었네……!) 

 

 

 

 

미즈키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끝없이 펼쳐진 눈 풍경. 오늘은 평소와 다르게 맑네. 어라, 저기 있는건……) 

미즈키_ 프로듀서. 안녕하세요. 

프로듀서_ 안녕 미즈키. 무슨 일이야? 산을 계속 바라보던데…… 

미즈키_ 네. 지평선이 보이는지 확인하고 있었어요. 오늘은 날씨가 좋잖아요. 

미즈키_ 아키타는 구름 낀 날이 많아서 하늘도 흰 날이 많고…… 눈이랑 어울려서 정말로 새하얀 세상이에요. 

미즈키_ 하지만 오늘은 오랜만에 맑아서 산 능선까지 깔끔해요. ……예쁘다. 

프로듀서_ 오오 정말이네…… 그건 눈치 못 챘네. 미즈키는 관찰력이 좋구나. 

미즈키_ 구름이 많은 하늘은 마음이 차분해져서 좋아하는데요. ……이렇게 맑은 하늘도 좋네요. 

프로듀서_ (미즈키와 한동안 산 풍경을 감상했다. 차분한 공기 속에서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……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