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
Shamrock Vivace
치즈루와 외출 1
프로듀서_ (치즈루 씨가 센다이의 한 관광 시설의 포스터 모델로 선택되었다. 꽤 대단한 역할이다!)
치즈루_ 음~ 센다이답게…… 즉, 미야기다운 모습이 필요하다는거죠. 어떤 포즈가 좋을까요……
치즈루_ 역에도 붙는 포스터라고 하니 많은 분들의 흥미를 끌만한 포즈를 취해야겠죠!
치즈루_ 예를 들면 이렇게 손으로 미야기 현의 모양을 표현한다거나…… 어라, 어렵네요!?
프로듀서_ 아뇨. 미야기다운 모습에 얽매이지 않고 우선은 치즈루 씨의 멋진 미소로 가보죠!
치즈루_ 물론, 웃으며 찍어달라고 하시면 그렇게 할 수는 있는데…… 그래도 괜찮을까요?
프로듀서_ 네. 치즈루 씨의 미소는 화사하고 사람들을 매료시키거든요. 분명 최고의 한 장이 될겁니다!
치즈루_ 어머나……♪ 후훗, 알겠어요! 그럼 최고의 미소를 모두에게 전하도록 할게요!
프로듀서_ (치즈루 씨의 미소는 호평이었다. 관광지를 배경으로 특산품 같은 것들도 함께 실린 모양이다…… 기대된다!)
치즈루와 외출 2
프로듀서_ (치즈루 씨와 함께 오사키하치만궁을 방문했다. 전통이 느껴지는 장엄한 분위기다……)
치즈루_ 후훗. 참배를 하고 나니 마음 속이 고요해지는 느낌이 드네요.
프로듀서_ 네. 주변에 눈이 있어서 그런가, 조용하고 차분하고…… 마음이 깨끗해지네요.
치즈루_ 프로듀서는 무슨 소원이라도 비셨나요?
프로듀서_ 네. 투어 성공이랑, 시어터의 모두가 건강하고 잔뜩 활약 할 수 있도록 빌었어요. 치즈루 씨는요?
치즈루_ 우연히 저도 마찬가지랍니다. 이번 투어의 성공과 모두의 건강과 활약……
치즈루_ 그리고 저희 집 장사…… 번영과. 그리고……
프로듀서_ 그리고?
치즈루_ 당신과 오랫동안 함께…… 아, 아니, 아무것도 아니랍니다!?
프로듀서_ (그 후, 오미쿠지를 뽑자 치즈루 씨와 함께 대길을 뽑았다. 이 행운을 소중히 여겨야겠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