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Shamrock Vivace - 우미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1. 23. 14:35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Shamrock Vivace 

 

 

 

 

우미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후쿠시마의 온천 리조트 시설에서 스케줄이 있다. 시설에서는 현재 하와이언 이벤트가 개최중이다.) 

우미_ 호쿠토 지역에 하와이가 있다니, 놀랐어~! 프로듀서, 내 플라워 댄스 봤어?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! 여름 섬에 간 것 같은 느낌이었어. 우미는 어떤 댄스든 잘 하는구나. 

우미_ 에헤, 에헤헤헤……♪ 에이, 뭐든 다 잘 하는건 아냐……♪ 

우미_ 앗…… 그렇지, 프로듀서! 나 그것도 하고 싶어. 불을 빙글빙글 돌리는거! 

프로듀서_ 불을 빙글빙글 돌리는거……? 아니, 갑자기 하기는 힘들지. 우미, 다음 기회에 할까? 

우미_ 그렇구나~ 유감! 다음엔 꼭 도전 해 보고 싶어~! 

우미_ 그럼 나 열심히 돌릴거야~! 빙글빙글 파이어~! 아하하하☆ 

프로듀서_ (겁먹지 않고 뭐든지 도전하는 것이 우미의 강점이다. 위험하지 않을 정도로 도와나가야겠다……!) 

 

 

 

 

우미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(우미와 함께 오쿠아이즈의 오우치주쿠까지 왔다. 역사가 느껴지는 멋진 풍경이다……) 

우미_ 대단하다~! 초가 지붕을 얹은 집들이네~☆ 프로듀서, 이게 전부 가게야? 

프로듀서_ 지금은 가게가 많지. 예전에는 반은 농가고, 반은 숙박시설이었어. 숙박을 위한 마을이었으니까. 

우미_ 내가 오우치주쿠에 간다고 했더니 아즈사 언니가 가이드북 보여줬어! 

우미_ 소바도 맛있어보였는데…… 내가 먹고싶은건 이거! 복숭아 디저트! 

프로듀서_ 복숭아는 여름이 제철이긴 한데…… 이 시기에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으려나? 

우미_ 앗, 그렇구나…… 과일이니까 계절이 중요하지. 으으, 아쉽다! 

프로듀서_ 그래. 그럼 복숭아는 여름에 즐기도록 하고…… 오늘은 겨울의 맛을 먹으러갈까! 

우미_ 프로듀서…… 응! 그럼 여름이 되면 꼭 오자! 약속이야☆