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Shamrock Vivace - 아즈사와 외출

라인슬링 2022. 1. 21. 02:1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Shamrock Vivace 

 

 

 

 

아즈사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(아즈사 씨의 아오모리 스케줄은 순조롭다. 자, 다음은 사과 품종 구분 퀴즈인데……) 

프로듀서_ 아즈사 씨, 다음은 사과 품종 구분 퀴즈인데요…… 이거 꽤 어렵네요. 외우실 수 있겠어요? 

아즈사_ 네. 어제 받은 사과를 먹으면서 열심히 외웠으니까 괜찮아요. 

프로듀서_ 앗, 정말인가요? 저는 잘 구분을 못하겠던데…… 어떻게 외우셨어요? 

아즈사_ 자세히 보면 각자 특징이 있거든요. 거기에 별명을 붙여서…… 

아즈사_ 이건 반질반질한 츠야마루쨩, 이 쪽은 단 맛이 강한 미츠코쨩…… 이런 느낌으로요~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, 그런 방법으로도 외울 수 있겠네요! 근데 그렇게 하면 원래 이름이 뭐였는지 기억이 안 나는건 아닌가요…… 

아즈사_ 앗…… 어라? 어라라…… 

프로듀서_ 앗, 아즈사 씨 설마…… 

프로듀서_ (퀴즈 성적은 좋지 않았지만 아즈사 씨가 생각해낸 사과 별명들이 반응이 좋았다. 결국 괜찮았네!) 

 

 

 

 

아즈사와 외출 2 

 

아즈사_ 어머나……! 프로듀서님, 정말 큰 나무가 있어요. 무슨 나무일까요? 

프로듀서_ 이건 히바 나무라고 하는데, 이 지역의 특산품이에요. 천천히 오랜 시간을 들여 자란다고 하네요. 

아즈사_ 그렇군요…… 정말로 멋진 나무네요. 몇백년이고 몇천년이고 살아온 것 같아요…… 

프로듀서_ 이 나무는 향이 좋아서 아로마 오일이나 치약에도 쓰인다고 하네요. 

아즈사_ 어머나! 시어터 애들에게 줄 선물로도 딱 좋겠네요. 이 근처에서도 팔려나요? 

프로듀서_ 아마 가게가 있을거에요. 아직 시간도 있으니 들렀다 갈까요. 

아즈사_ 네, 꼭 들렀다 가요! ……아, 그런데 조금만 더 이 멋진 나무를 보다가 가도 될까요? 

아즈사_ 천천히 오랜 시간을 들여…… 저와 프로듀서님의 관계도 부디…… 

프로듀서_ (그렇게 말 하며 웃는 아즈사 씨에게서도 좋은 향이 났다. 분명 히바 나무의 마법이겠지……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