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SR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어제의 악연은 오늘의, <야부키 카나>

라인슬링 2022. 1. 3. 02:44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어제의 악연은 오늘의, <야부키 카나> 

 

 

 

 

[트윙클 메이지] 의상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카나가 의상을 맞춰보는 날이다. 보기에 사이즈도 딱 맞고 문제는 없어보이네.) 

카나_ 멋진 의상 받았다~♪ 예쁘다~♪ 정말로 내가 받아도 될까~♪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! 마음에 들었다니 다행이다. 마법사 카나, 잘 어울린다! 

카나_ 마법사라…… 프로듀서님, 혹시 마법을 쓸 수 있으면 어떤 마법을 쓰고 싶으세요? 

프로듀서_ 그러게. 순간이동 마법이 있으면 너희들 스케줄 다닐 때 이동이 엄청 편하겠다. 

카나_ 그거 좋네요! 음 저는…… 시간을 되돌리는 마법을 쓰고싶어요. 

프로듀서_ 오오, 그것도 좋지! 카나는 어떻게 쓰려고? 

카나_ 시간을 되돌려서…… 몇 번이고 노래 레슨을 받을거에요♪ 잘 하고 싶으니까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아니, 잠깐? 시간을 되돌리면 모처럼 노래를 잘 부르게 되어도 다시 돌아가는거 아냐……? 

카나_ 네에!? 그건 안되는데…… 으으, 프로듀서님. 어떻게 좀 해주세요! 

프로듀서_ 아, 알겠어. 시간을 되돌려도 노래를 점점 잘 할 수 있게 되는걸로 하자. 세상에서 제일 레슨을 많이 할 수 있을거야. 

카나_ 와아~ 세상에서 제일요!? 아침부터 밤까지 노래하자~♪ 이 의상과 함께라면 얼마든지 할 수 있어~♪ 

카나_ 아, 하지만 그렇게 편리한 마법이 있으면 분명 저 말고 다른 사람들도 레슨 하겠죠…… 

카나_ 저만 특별해지지는 않겠죠…… 남들을 따라잡기에도 벅차겠어요~ 

프로듀서_ 아냐, 그래도 카나는 세계 제일의 노래하는 마법사가 될 수 있는거 아냐? 

카나_ 네? 왜요……? 

프로듀서_ 카나가 노래를 좋아한다는 마음은 아무리 시간을 되돌려도 사라지지 않을테고, 점점 커질거잖아? 

프로듀서_ 그러니까 좋아한다는 마음을 카나가 가지고 있는 이상 언제든지 세계 1위야! 

카나_ 그, 그렇구나…… 마음은 누구에게도 지지 않아요! 감사합니다 프로듀서님! 

카나_ 좋아~! 마음이 꺾일 것 같을 때는 이 의상을 입자~♪ 분명 기억 날거야 오늘의 마법~♪ 에헷♪ 

프로듀서_ (카나는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마법을 익히고 있다. 이 의상을 입을 때마다 그걸 보여주겠지.) 

 

 

 

 

카드 각성 에피소드 

 

프로듀서_ (판타지 영화의 마법사 역할로 카나가 대활약! 하지만 배역을 잡는 것이 쉽지는 않은 모양이다……) 

카나_ 으으…… 이번 역할도 어렵네…… 새침데기? 짓궂게? 엄격하게? 어떻게 연기하면 될까~? 

프로듀서_ 수고가 많다 카나. 고민하고 있나보네. 

카나_ 앗, 프로듀서님……! 뭔가 잘 떠오르지가 않아서요~♪ 기다렸어요 구원자여~♪ 

프로듀서_ 카나의 역할은…… 진지하고 강인한 마법사지. 그런데 성격이 나쁜 캐릭터는 전에도 해봤잖아? 

카나_ 네! 스타 엘리먼트 때…… 미오도 앞뒤가 다른 어려운 역할이었어요! 

카나_ 이번에도 비슷할거라 생각하긴 했는데요. 좀 다른 것 같기도 하고…… 

프로듀서_ 그래. 표면적인 태도는 비슷하지만 다른 인물이니까…… 가까운 사람을 참고해보는건 어때? 

카나_ 가까운 사람이요? 음, 으음~…… 제 주변에 이런 사람이 있나…… 

카나_ 시호는 좀 닮았는데……? 엄청 진지하고…… 그, 자주 화 내는 부분도…… 

프로듀서_ 그러게…… 게다가 시호도 그렇지만 말투는 엄격하더라도 화를 내는건 아니지 않을까? 

카나_ 말은 엄격하지만 화를 내는건 아니고……? 시호처럼…… 앗! 그렇구나! 

카나_ 프로듀서님, 저 어떻게 하면 될지 알 것 같아요! 에헤헤……♪ 

카나_ 좋아~ 휴식 끝나면 힘내자~♪ 

 

 

촬영감독_ ……네, OK에요! 이걸로 가죠! 야부키 씨, 완전히 역할을 잘 잡았네요! 

카나_ 네, 감사합니다! 오랜만에 완벽~♪ 컨닝도 없어~♪ 

프로듀서_ 잘 했어 카나! 그 후로 거의 대부분의 컷이 한 방에 OK를 받았네! 

카나_ 네! 프로듀서님이 힌트를 주신 덕분이에요! 

카나_ 시호는 자주 화가 난 것처럼 말을 하긴 하지만…… 그래도 실제론 정말로 상냥하니까요!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. 그걸 의식했다…… 

카나_ 잘 해냈어 연기~♪ 감사 인사는 시호한테~♪ 화 내 줘서 고마워~♪ 

프로듀서_ (영화는 확실히 잘 될 것 같네! 시호에게 뭐라고 이야기를 할지 좀 생각해보자……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