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트레플 드 노엘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1. 12. 20. 01:57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트레플 드 노엘 

 

 

 

 

1화_ 따스한 크리스마스 

 

마코토_ 으으~ 오늘도 춥네~! 본격적으로 겨울 느낌 나네요! 

치즈루_ 정말이에요. 눈이 내려도 이상하지 않겠어요. 

엘레나_ 앗, 눈!? 눈 오면 다 같이 눈싸움 하고싶다~! 

미즈키_ 눈싸움 할 수 있지 않을까요. 호쿠토 지방은 벌써 눈이 왔을테니까요. 

엘레나_ 아, 그렇구나! 그럼 투어 하러 가서 눈싸움 하자! 기대된다~! 

철컥 

프로듀서_ 다들 수고가 많다! 오, 전부 모였구나. 

마코토_ 프로듀서, 수고 많으세요! 오늘은 다음 공연 미팅이었죠? 

프로듀서_ 응. 다들 CLEVER CLOVER로서 호쿠토 지역을 투어하게 될텐데…… 

프로듀서_ 다음 공연에서 선보일 신곡은 여기 있는 네 사람이 노래를 해 줬으면 해! 

치즈루_ 어머, 저희들이요? 

마코토_ 저 하고 싶어요! 프로듀서, 어떤 곡이에요? 

프로듀서_ 그게 말야. 마침 12월 공연이니까 크리스마스 송을 하려고 해. 

마코토_ 와아, 크리스마스 송!? 좋네요! 요즘 시기에 딱 맞고요! 

치즈루_ 크리스마스 송…… 후훗. 마치 동심으로 돌아간듯하고 멋지네요. 

엘레나_ 동심으로 돌아가다니…… 뭐였지? 

치즈루_ 어렸을 적 마음을 다시 한 번 느낀다는 의미에요, 엘레나. 

미즈키_ 멋져요. 저는 어렸을 적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산타님을 만나보고 싶어요. 

미즈키_ 매번 잠들어버려서 만난 적이 없거든요. ……잠 녀석. 

엘레나_ 나도 돌아가보고 싶다~! 브라질에 있을 때 크리스마스는 잘 기억이 안나거든. 

엘레나_ 가족 뿐만 아니라 친척이나 친구들도 모여서 다 같이 크리스마스 파티를 했대! 

마코토_ 크리스마스 파티라. 나도 어렸을 때 크리스마스 모임에서 다 같이 합창했었어. 

치즈루_ 합창…… 그리운걸요. 저도 어렸을 적에는 상점가 이벤트에서…… 에헴! 

치즈루_ 사, 상점가에서 아이들의 합창 이벤트가 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답니다!? 

프로듀서_ 아이들의 합창이라…… 그렇지. 그거 좋은 아이디어가 될지도 모르겠는데. 

미즈키_ 좋은 아이디어, 말인가요? 

프로듀서_ 응. 어떤 크리스마스 송으로 할지 조금 고민중이었는데…… 

프로듀서_ 아이들이 코러스로 참가해서 가스펠 풍으로 부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. 

마코토_ 아이들이 코러스를 하고 가스펠 풍으로……! 와아…… 엄청 멋진데요! 

치즈루_ 네. 아이들과 함께 노래하는 크리스마스 송…… 따스한 공연이 되겠는걸요. 

마코토_ 맞아요. 다 함께 따뜻한 노래를 전하고 우리들도 마음이 따뜻해지고…… 크으~ 기대된다♪ 

프로듀서_ (다들 의욕은 넘치는 모양이니 다행이다. 그럼 코러스를 할 아이들을 찾으러 가볼까!) 

 

 

 

 

 

2화_ 동경하는 아이돌 

 

프로듀서_ (신곡 코러스로 참가 할 합창단이 결정되었다. 오늘은 아이돌들과 만나는 날이다.) 

프로듀서_ 오늘은 합창단 아이들이 와 줬어. 우선은 한 명씩 자기소개를 해 볼까! 

마코토_ 네! ……반가워! 내 이름은 키쿠치 마코토야. 마코토 언니라고 불러줘. 잘 부탁해! 

남자아이1_ 자, 잘 부탁드립니다…… 

마코토_ 어라, 기운이 없네. 긴장했나……? 

치즈루_ 그런 것 같네요. 이럴 때는 상냥하게 말을 걸어주는게 제일이랍니다. 

치즈루_ 안녕하세요. 저는 니카이도 치즈루라고 합니다. 긴장하지 않아도 돼요. 

여자아이1_ 네, 네에…… 

미즈키_ 반가워요. 마카베 미즈키 언니야. 잘 부탁해요. 

엘레나_ 시마바라 엘레나 언니야~! 다들 사이좋~게 지내자! 

여자아이2_ 자…… 잘 부탁드립니다! 

마코토_ 오, 너는 엄청 기운차구나! 다들 함께 재밌게 노래하자! 

치즈루_ 잘 모르는게 있다면 얼마든지 저희에게 물어 봐 주세요. 

아이들_ …… 

여자아이2_ 그, 그럼…… 네! 저기, 마코토 언니한테 물어볼게 있어요! 

마코토_ 너는 아까 기운차게 인사했던 친구구나! 뭐가 궁금하니? 

여자아이2_ 저기…… 어떻게 하면 마코토 언니처럼 노래를 잘 할 수 있어요? 연습 많이 하면 돼? 

마코토_ 어, 나 처럼!? 

여자아이2_ 응. 나는 안되려나…… 

마코토_ 아니, 그렇지 않아! 나도 지금까지 엄청 연습했거든! 

마코토_ 그 덕분에 노래든 댄스든 잘 하게 되었어. 그러니까 너도 얼마든지 할 수 있을거야. 함께 힘내자! 

여자아이2_ ……응! 알았어, 열심히 할게!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(코러스를 맡은 아이들과 인사가 끝났다. 다들 친해질 때까지 시간이 좀 걸리겠는걸……) 

프로듀서_ (노래를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서라도 다 같이 즐겁게 노래했으면 좋겠다. 뭐 좋은 방법 없을까……) 

마코토_ 뭔가 다들 표정이 딱딱했죠. 내가 말 하면 더 긴장하는 것 같았고…… 내가 무섭나. 

치즈루_ 그건 분명 마코토가 유명한 아이돌이라 긴장한 것 뿐일거에요. 걱정 할 필요 없답니다. 

미즈키_ 맞아요. 하지만…… 좀 더 아이들의 긴장을 풀어주고 싶어요. 

엘레나_ 맞아…… 모처럼 같이 무대에 서는데 애들도 즐겁게 노래했으면 좋겠어. 

마코토_ 응. 하다못해 녹음하기 전까지는 좀 더 긴장이 풀렸으면 해. 

미즈키_ 아직 시간은 있는데…… 어쩌면 좋죠. ……문제야, 미즈키. 

치즈루_ ……앗! 저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답니다. 

미즈키_ 좋은 생각……? 

치즈루_ 네. 코러스를 할 아이들과 사이가 좋아지기 위한 모임을 여는건 어떨까요? 

치즈루_ 간단히 말 하자면 조금 이른 크리스마스 파티랍니다♪ 

미즈키_ 오오…… 대단해요. 멋진 아이디어에요. 파티는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최고의 수단이에요. 

엘레나_ 응응! 다 같이 맛있는거 먹고 춤도 추면 금방 친해질거야! 

치즈루_ 얼마 전에 엘레나가 다 같이 모여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했었잖아요? 그게 떠올랐어요. 

엘레나_ 그랬어? 좀 기쁜걸. 에헤헤♪ 

마코토_ 그럼 프로듀서랑도 의논하고 크리스마스 파티 계획을 세우자! 

미즈키_ 네. 파티를 위해 저는 새로운 마술을 배워올게요. ……힘내자. 

엘레나_ 그럼 나는 음악을 준비할까? 다 같이 춤 출 수 있게♪ 

치즈루_ 요리랑 케이크는 물론이고 공연에 댄스…… 그럼 회장은 넓을수록 좋겠네요. 

치즈루_ 레슨 룸을 써도 될지 제가 프로듀서에게 여쭤볼게요! 

마코토_ 헤헷, 설레이기 시작했는데! 다 같이 즐거운 파티를 만들자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