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리얼 라이브 관련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스페셜 커뮤 : 밀리시타 감사제 2021~2022 부재중 메시지 1

라인슬링 2021. 12. 12. 01:43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 

밀리시타 감사제 2021~2022 부재중 메시지 1 

 

 

 

 

사요코_ 아, 부재중 전화로 넘어갔네. 

사요코_ 아, 저기. 프로듀서. 수고 많으세요! 사요코에요. 

사요코_ 죄송해요. 딱히 중요한 용무가 있었던건 아니에요. 그냥 이야기가 하고 싶어서요. 

사요코_ ……드디어 감사제 라이브네요. 물론 긴장되는건 다들 똑같겠지만요. 

사요코_ 뭔가 평소보다 더 긴장이 되는데……더 날카로워졌는데 그게 싫은 느낌은 아니고요…… 

사요코_ 아 그렇지! 마침 지금 분위기처럼…… 아, 죄송해요. 저 지금 밖에 있거든요. 

사요코_ 춥긴 한데 별이 정말로 예뻐요. 근처에 큰 공원이 있어서 그런가…… 오리온자리가 깨끗하게 보이네요. 

사요코_ 왠지 보고만 있어도 느낌이 그립네요…… 아, 이번 회장은 제 고향이랑도 가까워서 그럴지도 모르겠네요. 후훗♪ 

사요코_ 프로듀서도 지금쯤 어딘가에서 별을 보고 계신가요? 

사요코_ 아니지, 관계도 없는 이야기만 잔뜩 했네요. 긴장해서 그런가. 

사요코_ 그래도 프로듀서한테 말 했더니 조금 편해졌어요. 고맙습니다. 

사요코_ ……내일 맑았으면 좋겠네요. 

사요코_ 그럼 수고하셨어요. 내일 봬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