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거울 속의 당신 <에밀리>

라인슬링 2021. 12. 9. 13:22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거울 속의 당신 <에밀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"Charlotte Charlotte"의 두 사람은 공연 전이라 바쁘다. 오늘은 미디어 취재다.) 

에밀리_ 수고 많으세요 제작자님. 오늘은 정보 전달 목적의 취재였죠! 

프로듀서_ 응. 마츠리는 다른 스케줄이 있으니까 에밀리 혼자인데…… 괜찮겠어? 

에밀리_ 솔직히 불안하기도 하지만…… 그래도 회견 회장에는 큰 거울도 있고요. 

프로듀서_ 큰 거울? ……아 그거. 드라마를 이미지로 삼은 회장이긴 했지. 

에밀리_ 네! 마츠리 언니와 저는 샤를로트와 샬롯. 거울 속 쌍둥이니까요. 

에밀리_ 내가 거울을 보면 그 곳에 마츠리 언니가 있다. 그렇게 생각하면 걱정 할건 없어요. 

에밀리_ 게다가 이야기 속 샤를로트도 마지막에는 혼자서 노력하려 했으니까요. 

에밀리_ 그럼 저도 열심히 해야죠! 저는 샬롯이니까요. 

프로듀서_ 음…… 그래. 하지만 괜찮을거야. 에밀리는 혼자가 아니니까. 

에밀리_ 후훗 그렇죠. 저에겐 제작자님이 계시니까요. 

에밀리_ 아무튼, 오늘 회견은 저에게 맡겨주세요! 마츠리 언니 몫까지 열심히 하고 올게요! 

프로듀서_ 그래. 그럼 이것도 에밀리가 읽어주도록 할까. 

에밀리_ 제작자님 그건…… 편지인가요? 

프로듀서_ 응. 회견용으로 마츠리한테 메시지를 받았거든. 

에밀리_ 어머나. 마츠리 언니가 전언을……! 그런데 제가 읽어도 될까요? 

프로듀서_ 물론이지. 에밀리가 읽어주는 편이 마츠리의 마음을 더 잘 전할 수 있을거야. 

에밀리_ 제작자님…… 알겠어요! 마츠리 언니의 전언은 제가 책임지도 잘 전하도록 하겠습니다! 

프로듀서_ 좋아 부탁한다 에밀리! 

에밀리_ 네! 마츠리 언니의 마음이 전해지도록 열심히 노력할게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