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WORKING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극에 달하라! 아이돌의 길 - Day3

라인슬링 2019. 3. 2. 01:40

밀리시타 번역

MILLION LIVE WORKING ☆ 극에 달하라! 아이돌의 길





이벤트 토크 15화 : ~마코토의 경우 5~ 공수도를 향한 마음


마코토 : 후우, 유리코한테 삼천세계 이야기를 듣느라 진이 다 빠지네.

마코토 : 그래도 좋아하는것에 열중인 유리코는 귀여웠죠. 헤헷. 프로듀서도 그렇게 생각해요?

마코토 : 유리코의 귀여운 점은…… 자기가 좋아하는데 한결같은 점일까요?

마코토 : 음…… 나는 공수도를 좋아하는걸까? …...귀여운거랑은 좀 거리가 먼 것 같은데……

마코토 : 어렸을때부터 도장에 다니는게 당연했으니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생각 해 본적도 없네……

마코토 : …...평생 공수도를 하지 말라고 하면요? 그, 그건 안돼요! 몸이 무뎌져요!

마코토 : …...근데 이건…… 전 공수도를 좋아…… 하는걸까요?





이벤트 토크 16화 : ~마코토의 경우 6~ 몸에 익혀온 것


마코토 : 좋아! 지금까지 해온걸…… 이 연무로 표현해볼게요! 가자, 이얍! 이얏!

히나타 : 와아…… 마코토 언니 멋있네에. 난 공수도 연무는 처음 보는건데 예쁘다……

유리코 : 전에 제대로 익힌 무예는 춤과 같다고 책에서 읽은 적이 있었는데, 이런걸 말 하는거였네요……!!

마코토 : 후우…… 어라, 너희들! 보러 왔구나. 눈치 못 챘었네! 미안해 기다리게했지?

히나타 : 아니. 나는 마코토 언니 연무를 예전부터 계속 보고싶었어. 대단하네에. 완전 시선을 뺏겼어.

유리코 : 저…… 저기, 굉장히 멋있었어요……! 의연하고 강한데도 어딘가 우아한 마코토 언니만이 할 수 있는 연무였어요!

마코토 : 뭐어!? 둘 다 칭찬이 너무 과한데…… 큰일인데……!





이벤트 토크 17화 : ~마코토의 경우 7~ 사라진 고민


마코토 : 프로듀서! 오늘은 히나타와 유리코한테 엄청 칭찬받아서 기분이 좋네요! 헤헷♪

마코토 : 그래도…… 제가 열심히 한것도 두 사람 덕분이에요.

마코토 : 히나타에게선 솔직한 마음으로 열심히 노력하는 점의 중요성을……

마코토 : 유리코에게선 좋아하는 것을 참지 않고 마음껏 표현하는 용기를 배웠어요!

마코토 : 귀여움이라는건 하늘하늘한 옷을 입는 것 뿐만 아니라 한결같은 삶을 살아가는것…… 이었네요!

마코토 : 전 기왕에 얻은 기회인데 왜 또 공수도인가…… 하고 처음엔 마음이 내키지 않았는데……

마코토 : 저에겐 저다운 방법이…… 공수도를 갈고 닦음으로서 귀여움의 끝에 달하는 방법도 좋다고 생각해요!





이벤트 토크 18화 : ~마코토의 경우 8~ 새로운 목표


하루카 : 얏호 마코토♪ 수련은 어때? 히나타랑 유리코한테 듣고 보러 왔어.

마코토 : 하루카! …...히나타랑 유리코한테 이야기를 듣다니 무슨 이야기를……? 부끄러운게 아니었으면 좋겠는데……

하루카 : 둘 다 마코토를 엄청 칭찬했었어♪ 듣고나니까 나도 마코토 공수도가 보고 싶어서.

하루카 : 자 이거, 간식으로 먹을 쿠키! 내가 응원하고 있을게!

마코토 : 와! 고마워 하루카! 좋아 하루카한테 멋지고 귀엽다는 말을 듣도록 공수도 열심히 해야지~!





이벤트 토크 19화 : ~마코토의 경우 9~ 동경


마코토 : 프로듀서, 하루카가 준 쿠키 간식으로 같이 드시지 않을래요?

마코토 : 하루카가 와 주다니 놀랐어요! 그래도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었어요!

마코토 : 하루카는 노래도 춤도 열심이고…… 실은 저도 하루카를 본받고 싶어요. 앗, 직접 말로 하니까 부끄럽네요!

마코토 : 저도 누군가 본받을만한 아이돌이 되기 위해서라도……

마코토 : 기합 넣고 앞으로도 팍팍 귀엽게 노력할게요!!





이벤트 토크 20화 : ~에밀리의 경우 1~ 아이돌 무용


에밀리 : 아…… 제작자 님! 저기…… 오늘은 일본의 전통을 잔뜩 배우는 일이었죠?

에밀리 : 게다가 드디어 제가 배워온 일본 무용을 선보일 기회가 생겨서 너무나 기뻐요…… 핫!?

에밀리 : 저도 모르게 그만 들떠버렸네요…… 요조숙녀를 목표하는자로서 부끄러워요.

에밀리 : 반성하고 무대에서는 다른 분들을 방해하지 않도록 얌전하고 요조숙녀다운 안무를…… 네?

에밀리 : 그것만으론 진정한 요조숙녀가 될 수 없다고요? ………...저에게 뭔가 부족한 점이라도 있는걸까요……

에밀리 : 제작자 님! 그 끝을 이루기 위해서라도…… 오늘도 지도를 잘 부탁드립니다!





이벤트 토크 21화 : ~에밀리의 경우 2~ 아이돌 검도


스바루 : 머리! 머리! 머리!

에밀리 : 스바루 언니는 검도네요. 잠시 경학 해 보도록 할까요……………………

스바루 : …...감사합니다! 후우~ 시원하게 땀 흘렸네.

에밀리 : 와아…… 역시 스바루 언니에요. 굉장히 의연하고 멋졌어요. 게다가 엄청난 집중력이네요.

스바루 : 뭐야, 보고 있었어? 헤헷…… 여자아이답게 춤을 추려면 집중력도 갈고 닦아야한다고 생각해서 말야!

에밀리 : 여자아이답게…… 즉 요조숙녀다운거군요. 으으…… 저에게도 검도가 필요할지도 모르겠어요!

스바루 : 오오. 그럼 에밀리도 같이 할래? 싸울 상대가 있어야 불타오르는 법이지!

에밀리 : 네! 아…… 그, 근데 아픈건 무서우니까 살살 부탁드릴게…...요?




* 그리마스 서비스 당시 공개된 동명의 이벤트 카드입니다. 밀리시타 이벤트에서는 추가되지 않았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