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첫울음 속에서 <미우라 아즈사>

라인슬링 2021. 11. 26. 02:48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첫울음 속에서 <미우라 아즈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CLEVER CLOVER의 첫 공연이 끝나고 서류 작업을 하고 있다. 휴우…… 정신이 없네.) 

아즈사_ 프로듀서님 수고 많으세요. 

아즈사_ 저기…… 뭐 도와드릴건 없나요? 

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아즈사 씨. 음…… 아마도 괜찮긴 한데요. 

아즈사_ 그런가요…… 혹시 무슨 일 있으면 사양 말고 말씀 해 주세요. 

프로듀서_ 감사합니다. ……그런데 아즈사 씨, 무슨 볼일 있는거 아니세요? 

아즈사_ 어, 어머나…… 우후훗. 역시 프로듀서님은 다 꿰뚫어보고 계시네요. 

아즈사_ 상담이라고 할 정도까진 아니지만…… 이번 공연에서 제 능력이 부족하다는걸 느꼈거든요. 

프로듀서_ 능력 부족이요? 갑자기 왜요…… 

아즈사_ 저는 다른 애들보다 나이가 많으니까요. 도와줘야겠다고 생각을 했는데요…… 

아즈사_ 모두를 돕기는커녕 오히려 신경을 쓰게 만들어버렸나봐요……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…… 하지만 저는 아즈사 씨가 참가 해 주셔서 다행이었다고 생각해요. 

아즈사_ 하지만 저는 프로듀서님께 그런 말을 들을만한 일은 아무 것도…… 

프로듀서_ 이번에 우미나 로코는 금방 테마를 잡았지만, 세리카는 아니었잖아요. 

프로듀서_ 함께 고민 해 줄 아즈사 씨가 계셔서 정말 다행이었어요. 

아즈사_ 아…… 후훗. 그건 그랬죠. 

프로듀서_ 네. 두 사람이 고민하고 알아낸 것이 관객 분들께도 전해졌을거에요. 

아즈사_ 프로듀서님…… 고맙습니다. 

아즈사_ 저에게도 확실한 역할이 있었네요. CLEVER CLOVER의 일원으로서요. 

프로듀서_ 물론이죠! 투어는 이제 막 시작이에요. 바빠지실걸요! 

아즈사_ 네 열심히 할게요♪ 하지만 제가 또 어디선가 방황하게 되면…… 

아즈사_ 그 때는 프로듀서님께서 길을 안내 해 주실래요? 

프로듀서_ 물론이죠! 아즈사 씨가 어디 계시더라도 반드시 찾으러 갈게요. 

아즈사_ 우후훗. 감사합니다. 이걸로 저도 안심하고 모험을 떠날 수 있겠네요. 

아즈사_ 고민하고, 방황하면서…… 여러 가지를 잔뜩 경험 해 보고 싶어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