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Fleuranges

라인슬링 2021. 10. 31. 20:32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Fleuranges – 넘쳐가는 비밀을 

 

 

 

 

미야_ 지금 찍히고 있는거죠…… 에헴. 여러분 안녕하세요~ 미야오 미야에요~ 

미야_ 오늘은 "Fleuranges"의 CM 촬영…… 무대 뒤편의 비밀을 깜짝 취재 해 볼게요~ 

미야_ 그럼 이 핸디 카메라를 들고 모두가 있는 대기실로 가 볼까요~♪ 

 

 

카렌_ 휴우……♪ 역시 카모마일이 좋네…… 무대에 오르기 전에 기, 긴장을 풀어 둬야지…… 

미야_ 카렌, 수고했어요~ 어머나~ 좋은 향기가 나는걸요~ 

카렌_ 아, 미야 언니. 수고 많으세요……♪ 이건 카모마일 향인데 릴랙스 효과가…… 

카렌_ 어, 어라…… 미야 언니, 왜 저를 카메라로 찍고……? 아, 혹시……? 

미야_ 네~ 무대 뒤편의 비밀을 촬영 중이랍니다~♪ 준비 하는 모습 잘 찍었어요~♪ 

카렌_ 와, 완전히 잊고 있었어요…… 미야 언니가 촬영 담당이었군요…… 그런데, 그러면……? 

카렌_ 저기…… 저, 저는 스튜디오 스탭 분에게 촬영 예정을 화, 확인하고 올게요…… 

미야_ 네, 다녀와요~ 그럼 다음으로 가 볼까요~ 

 

 

히나타_ 알겠지 세리카. 바닥에 있는 이 선을 다리라고 생각하고 건너가는거야. 안 떨어지게 조심해. 

세리카_ 네! 이미지를 잘 해서 안 떨어지게 천~천히…… 앗! 

세리카_ 어, 어떡하죠 히나타 언니…… 저 벌써 다리에서 떨어졌어요! 

미야_ 괜찮아요~ 그 강은 분명 무릎 높이까지 오는 낮은 강이니까요~ 

세리카_ 휴우…… 다행이다. 무릎 아래라면 괜찮겠네요♪ 

히나타_ 어라? 방금 목소리는…… 역시 미야 언니였구나. 안녕. 

세리카_ 앗, 안녕하세요 미야 언니♪ 혹시 그 카메라는 무대 뒤 비밀을……? 

미야_ 네~ 두 분의 포근포근한 연습 풍경, 잘 찍고 갈게요~♪ 

히나타_ 어라라. 그냥 이미지 트레이닝일 뿐이었는데…… 이걸로 괜찮을까……? 

세리카_ 그럼 제대로 인사 해요! 아빠, 엄마, 쥬니올. 저 열심히 일 하고 있어요! 

히나타_ 그래, 나도…… 할머니, 고향 여러분, 보고 있어? 나는 잘 지내. 

미야_ 후훗, 영상 편지 같은게 됐네요~ 그래도 정말로 귀여워요~♪ 

카렌_ 그, 그럼…… 이번엔 미야 언니의 귀여운 점을 찌, 찍어볼게요……♪ 

세리카_ 아, 카렌 언니! 이번엔 카렌 언니가 촬영하시는건가요? 

카렌_ 응. 촬영 역할이 바뀌어도 괜찮을지 스탭 분들에게 확인하고 왔거든. 

히나타_ 그렇구나. 그럼 미야 언니도 찍힐 수 있겠네. 그럼 미야 언니도 인사할래? 

미야_ 고마워요~ 인사도 좋지만…… 역시 다 함께 찍히고싶어요~ 

세리카_ 와아♪ 정말 좋은 생각이에요! 저도 다 함께 찍히고싶어요! 

히나타_ 나도 찬성이야♪ 다 모여야 "Fleuranges"잖아♪ 

카렌_ 저, 저도 같은 마음이에요……♪ 그래도 촬영 역할은 필요하니까…… 수, 순서대로 촬영해요……♪ 

세리카_ 네, 돌아가면서 잔뜩 찍어요. 저희들의 무대 뒤편의 비밀을♪ 

 

 

히나타_ 카메라 배터리가 다 떨어질 때까지 촬영했네. 무대 뒤편의 비밀은 아직도 잔뜩 있는데…… 

세리카_ 네. 다 같이 이미지 트레이닝 하는거, 재밌어서 더 하고 싶었어요! 

미야_ 후훗♪ 이 카메라에 저희 무대 뒤편의 비밀을 다 담기는 부족했나보네요~ 

히나타_ 그렇네. 그래도 덕분에 "Fleuranges"의 마음이 하나가 됐어♪ 

카렌_ 응♪ 최고의 상태로 촬영에 임할 수 있겠어……! CM 촬영, 다 함께 열심히 해 보자……♪ 

모두들_ 오오~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