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밀리클로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MILLION LIVE CLOSET! <타카야마 사요코>

라인슬링 2021. 10. 8. 02:35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MILLION LIVE CLOSET! <타카야마 사요코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"아이그라!!"의 화보 기획으로 사요코 촬영을 하러 왔다. 슬슬 준비가 끝났을텐데……) 

사요코_ 기다리셨죠 프로듀서! 다 갈아입었는데, 어떤가요? 

프로듀서_ 수고했다 사요코. 엄청 잘 어울려. 

사요코_ 정말인가요! 고맙습니다♪ 모처럼 골라주신 의상이니까 잘 어울렸으면 했어요. 

사요코_ 차이나 의상이니까 움직이는 동작 같은 것도 포즈로 어울리겠죠. 조금 해 볼까……? 

사요코_ 아, 그런데…… 

프로듀서_ ……사요코? 왜 그래? 

사요코_ 아, 아뇨. 이 의상 꽤나 대담하구나 싶어서요…… 슬릿이 있어서 움직이면 다리도 보이고요. 

프로듀서_ 그렇지. 섹시하고 좋은데. 

사요코_ 세, 섹시…… 그런가요? 저는 그런건 잘 의식 못 했는데…… 

사요코_ 그치만 왠지, 한 번 신경쓰이니까 계속 의식하게 되네요…… 아하하. 

사요코_ 가, 갑자기 엄청 부끄러워졌어요……! 어떡하죠 프로듀서……! 

프로듀서_ 음…… 좋아, 우선은 어깨에 힘을 빼고! 괜찮아, 잘 어울리는건 사실이니까. 

프로듀서_ 의식하면 더 부끄러울지도 모르니까…… 반대로 말 하자면 그렇게 안 하면 되는거야! 

사요코_ 안 하면 된다니…… 그렇구나! 즉, 일단 한 번 전부 잊어버리면 된다 이거네요!? 

프로듀서_ 그래! 자연스럽게 하면 사요코는 분명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을거야! 

사요코_ 알겠습니다! 평소대로 하면 된다는 뜻이죠. 그럼 저 온 힘을 다해 촬영에 임할게요! 

사요코_ 프로듀서의 기대나 받은 의상에 부응 할 수 있도록 최고의 한 장을 보여드릴게요! 

프로듀서_ (결국 평소대로의 사요코와 차이나 의상의 매력이 더해져 최고의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. 해냈구나, 사요코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