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심홍의 파시옹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10. 2. 21:29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심홍의 파시옹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빅 뉴스 도착이야! 그 정열적인 유닛의 공연이 드디어 결정! 

미사키_ 공연이 중지됐을 때는 유감이었지만…… 그 만큼 쌓아온 파워가 있지! 

미사키_ 네 사람 다 온 힘이 담긴 무대를 보여주겠지♪ 

미사키_ 좋아~ 나도 의욕이 솟아나는걸~! 불태우자 정☆열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슉, 슉! 반짝이는 시침핀에~♪ 재봉틀 솜씨도 완벽~♪ 

프로듀서_ (아오바 씨 목소리가 들리네…… 지금은 안 들어가는게 나을지도 모르겠는데……) 

프로듀서_ (하지만 확인해야 할 사항도 있고…… 좋아, 각오를 다지고……) 

덜컹 

프로듀서_ 저기~ 아오바 씨. 안녕하세요. 대체 뭘 하고……? 

미사키_ 앗, 프로듀서님! 에헤헤 재봉 훈련을 하고 있었어요♪ 

프로듀서_ (재봉 훈련이라니……) 

미사키_ 조금 기분이 들떴거든요. 제 마음 속 정열의 불꽃이 타올라서요……! 

프로듀서_ 정열…… 그렇지! 사장님이 슬슬 시작될거라고 하셨던 건에 대해서 확인을 하러 왔는데요…… 

미사키_ 사장님이…… 앗, 맞아요! 그 정열적인 유닛 말이죠. 

미사키_ 마침 사장님한테 연락을 받았어요. 바로 와 달라고 하시더라고요♪ 

프로듀서_ 그렇군요. 알겠습니다! 그럼 바로 사무소에 다녀올게요! 

미사키_ 다녀오세요~♪ 나는 훈련이 아니라 진짜 재봉에 들어가야지! 슉슉!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, 오토나시 씨, 수고 많으십니다! 그 유닛에 진전이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는데요…… 

사장_ 오, 자네인가. 기다렸다네! 자자, 여기로 오게. 

코토리_ 안녕하세요! 프로듀서님이 오셨다는건…… 드디어 다시 시작하는거네요♪ 

사장_ 음. 타카야마 사요코, 토요카와 후카, 줄리아, 니카이도 치즈루의 유닛 "chicAAmor" 말인데…… 

사장_ 이번에 정식으로 극장 공연을 하게 되었네! 물론 프로듀스는 자네에게 일임하겠네! 

프로듀서_ 오오 드디어…… 감사합니다! 

사장_ 바로 신곡 데모가 도착해있네. 가사는 아직이지만 우선 들어보게나! 

♪~ 

코토리_ 와아, 정열적인 리듬이 멋지네요……♪ 이게 플라멩코라는거죠? 

프로듀서_ 그렇네요! "chicAAmor"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해 줄겁니다! 

사장_ 지난 공연은 갑자기 중지되었으니 말일세. 팬들도 아쉬워하는 목소리가 많았다네…… 

프로듀서_ 유닛 결성이 발표된 직후였죠. 팬 분들은 물론이고 아이돌들도 아쉬웠을겁니다. 

프로듀서_ 그러니 더욱 이번 공연을 반드시 성공시키도록 하겠습니다! 이보다 더 정열적일 수 없는 공연으로요! 

사장_ 오오! 의욕이 넘치는구만! 이래야 765프로덕션의 프로듀서지! 

코토리_ 후훗, 정열적인 노래가 프로듀서님의 가슴에 불을 붙인 모양이네요♪ 공연이 기대되는걸요! 

프로듀서_ (공연이 결정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다들 기뻐하겠는걸! 바로 스케줄을 짜고 준비를 하자! 올레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