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- 에리어 커뮤 3, 4

라인슬링 2021. 9. 21. 18:33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다이아몬드 클래리티 

 

 

 

 

에리어 커뮤 3_ 관광지의 유혹 

 

미라이_ 와아~! 온천, 온천, 온천이다~♪ 라이브 하며 흘린 땀, 잘 씻어내야지! 

마미_ 우후훗~♪ 우리를 온천에 데려오다니. 오빠도 참 알기 쉽구만 그래~ 

마미_ 즉, 돈코츠 허브닝을 기대하는거지? 우연한 만남 같은거! 

프로듀서_ 설마 혼욕 해프닝을 말하는거야? 여긴 남녀 구분이 된 곳인데…… 

프로듀서_ 게다가 근처에 온천이 많은가봐. 유카타를 입고 여러 온천을 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. 

미라이_ 와~ 기대된다! 헤엄칠 수 있을 정도로 큰 온천도 있으려나……? 

마미_ 미라잇치, 저기 안내판 있어! 렛츠 조사~! 

모모코_ 정말, 미라이 언니, 마미 언니! 다른 손님들도 계시니까 너무 떠들면 안돼! 

모모코_ 그건 그렇고…… 라이브 끝나고 온천이라니, 오빠 치고는 신경 좀 썼네♪ 

프로듀서_ 하하 마음에 들었으면 다행이다. 피로를 풀고 마음껏 쉬도록 해. 

미라이_ 프로듀서님! 이 근처에 "타마노이시"라는 소원을 들어주는 돌이 있대요! 

프로듀서_ 오, 그런게 있구나. 재밌겠는데. 

모모코_ 정말, 오빠까지…… 우리는 느긋하게 온천에 쉬러 온거거든? 

마미_ 또 그런다~ 이루고 싶은 마음, 끓어오르는 야망…… 오빠는 당연하고 모몽도 있지!? 

미라이_ 맛있는 귤 주스도 판다는데? 모모코도 같이 마시자♪ 

모모코_ 맛있는 귤 주스…… 흐, 흐음~ 그럼 모모코도 같이 가 줄게. 

프로듀서_ (다들 아직 기운찬 모양이다. 온천보다 먼저 관광부터 해야겠네!) 

 

 

 

 

에리어 커뮤 4_ 국제 거리에서 에너지 충전! 

 

메구미_ 우와~! 9월 하순인데도 완전 덥다! 아직도 한여름이네! 

카오리_ 그렇네. 기후는 물론이고 가게나 마을 분위기도 남쪽 느낌이 나네. 

유키호_ 라이브 전에 관광도 할 수 있다니…… 그런데 프로듀서, 괜찮아요? 

프로듀서_ 응, 물론이지! 투어 할 지역을 알아보고 체험하는 것도 중요하니까. 

메구미_ 오키나와 관광이라면 이 거리부터라고 했지? 공항에서도 가깝고 유명하고! 

유키호_ 국제거리라고 했었지? 역시 국제적이어서 그런가……? 

카오리_ 예전에 이 거리에 있었던 영화관의 이름이 유래가 됐대. 팜플렛에 적혀있었어…… 

프로듀서_ 오늘은 다 같이 마음껏 오키나와를 즐기자. 여기서 받은 에너지를 라이브에서 돌려주자! 

메구미_ 물론! 더위를 날려버리……는건 잘 모르겠지만 분위기는 얼마든지 띄워줄게! 

유키호_ 자, 자신은 없지만…… 모두에게 지지 않도록 여, 열심히 할게요! 

프로듀서_ 그럼 다들 마음껏 힘을 보충하자. 쇼핑이든 식사든 얼마든지 어울려줄게! 

유키호_ 그럼 저 가 보고 싶은 곳이 있어요…… 히비키가 추천할만한 가게를 소개 해 줬거든요. 

메구미_ 그거 좋다, 다 같이 가자♪ 아, 아까 봤던 산호 액세서리점도 가보고 싶은데~ 

카오리_ 나는 저 오키나와 셔츠 가게가…… 멋진 디자인이 많아서 궁금하더라고.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도 한 벌 어떠세요? 괜찮으면 저희가 골라드릴게요. 후훗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