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- 카오리와 외출

라인슬링 2021. 9. 20. 16:45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다이아몬드 클래리티 

 

 

 

 

카오리와 외출 1 

 

프로듀서_ 안녕하세요 카오리 씨. ……혹시 수면부족이세요? 

카오리_ 프로듀서님 죄송해요. 어제 밤엔 잠을 잘 못 자서요…… 

카오리_ 이렇게 투어로 지방을 도는건 처음이라서요. 설레여서 그만…… 

카오리_ 어른이니까…… 제대로 해야겠죠. 

프로듀서_ 괜찮아요. 게다가 투어에서는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르니까요…… 

프로듀서_ 분명 몇 번을 경험해봐도 여전히 설레일거에요! 저도 마찬가지거든요. 

카오리_ 무슨 일이 벌어질지 모른다…… 프로듀서님도 그러셨군요. 

프로듀서_ 네. 그러니까 뭐든 말씀하세요! 불안이든 긴장이든 함께 공유해요! 

카오리_ 신기하네요…… 왠지 불안함이 싹 씻겨나간 기분이에요. 

카오리_ 고맙습니다 프로듀서님. 저 열심히 할 수 있을 것 같아요♪ 

 

 

 

 

카오리와 외출 2 

 

프로듀서_ 여기가 도사의 시장이구나…… 노점이 끝없이 이어져있는 모습이 장관이네요! 

카오리_ 여긴 일요일에만 열리는 시장이래요. 여러 가지를 팔고 있네요…… 

카오리_ 무엇보다 활기가 대단하네요. 압도당할 정도에요…… 

프로듀서_ 시장이라 자연스럽게 사람이 모여드니 시끌벅적하네요. 

카오리_ 네. 정말로 시끌벅적하고…… 후훗♪ 

프로듀서_ 카오리 씨, 왜 그러세요? 

카오리_ 앗, 죄송해요. 저는 이런 시장에 와 본 적이 처음이라서요…… 

카오리_ 저도 모르게 재밌어서요…… 들떴나봐요. 후훗. 

프로듀서_ 그랬군요. 그럼 지금 정돈 일은 잊고 마음껏 즐겨볼까요! 

카오리_ 네! 프로듀서님, 카오리에게 이것저것 알려주세요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