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다이아몬드 클래리티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9. 18. 22:00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다이아몬드 클래리티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BRIGHT DIAMOND 팀의 집대성이 될 라이브가 드디서 시작하겠네! 

미사키_ 지금까지 남부 지역을 다들 돌았잖아. 무조건 무조~건 분위기 좋을거야! 

미사키_ 시어터에 남아있으니 어렵겠지만…… 실은 나도 보러 가고 싶었는데~…… 

미사키_ 이렇게 된 이상 응원하는 마음이라도 날려 보내야지! ……에잇! 에~~~잇!!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프로듀서_ (BRIGHT DIAMOND 라 이름을 붙인 팀의 남부 지역 투어가 드디어 최종 공연을 앞두고 있다!) 

사장_ BRIGHT DIAMOND 투어 집대성 라이브, 리허설을 봤는데…… 

사장_ 실로! 실로 멋진 퍼포먼스였다네! 이거 참 본 무대가 더욱 더 기대 되는군 그래! 

프로듀서_ 네! 다들 남부 지역 투어에서 쌓아온 것을 이번 최종 공연에서 마음껏 발휘하려고 합니다! 

코토리_ 다들 정말로 다이아몬드처럼 반짝거리고…… 정말 멋졌어요♪ 

프로듀서_ 사장님과 오토나시 씨가 리허설을 보러 와 주신 덕분에 다들 의욕도 충만해졌을겁니다! 

프로듀서_ 그러고보니 아오바 씨도 뒷 자리에서 봐 주신다고 하셨는데…… 어디 가셨지. 

덜컹 

미사키_ 이 마음~! 날아가라~! 에잇! 에잇~~!! 

프로듀서_ …… 

코토리_ 미, 미사키? 어디 벌레라도 들어왔니……? 

프로듀서_ 창문을 열어둬야겠네요. 

미사키_ 네? ……아아앗!? 사장님, 오토나시 선배…… 프로듀서님까지! 

미사키_ 아, 아뇨! 이건 아무것도 아니에요! 

사장_ 그런가? 그럼 다행이네. 아직 더우니 벌레도 많은가보군. 

사장_ 하지만 이번 남부 지역 공연은 아오바 양의 고향인데…… 자네도 참가하고 싶지 않았나? 

미사키_ 맞아요. 저도 프로듀서님이나 다른 애들이랑 같이 갈 수 있었으면 좋겠는데…… 

미사키_ 하지만 다들 지방 공연을 하고 있을 때도 시어터는 시어터 나름대로 힘 내야 할 부분이 있으니까요! 

코토리_ 그래. 지방 공연을 통해 늘어난 손님들이 시어터에 흥미를 갖고 보러 와 줄지도 몰라…… 

코토리_ 그렇게 생각하니 쉬고 있을 틈은 없어요! 새로운 팬을 한 사람도 놓치지 말아야죠! 

사장_ 둘 다 멋진 마음가짐일세! 이거 우리도 질 수 없구만 그래. 

프로듀서_ 맞습니다. 지방 공연에서 좋은 성과를 시어터로 가지고 올 수 있도록 힘내겠습니다! 

미사키_ 네! 저는 시어터에 있는 모두와 함게 잘 지키고 있을게요! 

코토리_ 그리고 저랑 사장님은 사무소를…… 최종 공연 선물 이야기도 기대하고 있을게요♪ 

사장_ 음. BRIGHT DIAMOND의 집대성 라이브 성공은 자네 어깨에 달려있네. 잘 부탁하네! 

프로듀서_ 네! 온 힘을 다해서 최고의 피날레로 장식하겠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