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|
![]() |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눈부신 승리의 보물 <바바 코노미>
프로듀서_ (오늘따라 시어터가 시끄럽다…… 아이돌 애들도 많이 왔다갔다하고. 뭐 새로운 놀이라도 하고 있나?)
쿵!
코노미_ 꺄악! ……어라, 프로듀서. 미안해. 다른데를 보고 있었더니……
프로듀서_ 어이쿠…… 괜찮습니다. 그런데 무슨 일이세요? 바빠보이시네요.
코노미_ 좀 그렇지. 지금 애들이랑 같이 보물찾기를 하고 있거든! 그래서 나도 모르게 앞도 안 보고 걷고 있었네……
프로듀서_ 보물찾기? 극장에서요?
코노미_ 응. 타마키가 말야, 보물을 시어터에 숨겨놨대. 그래서 그걸 다 같이 찾는 게임을 하고 있어.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그거 좀 재밌어보이는데요.
코노미_ 그치? 나도 숨돌릴 겸 같이 하고 있었지♪ 가끔은 동심으로 돌아가는 것도 중요하잖아.
코노미_ 보물 그 자체보다도 그걸 다 같이 찾는 과정이…… 더 재밌지 않아? 청춘 느낌도 나고♪
프로듀서_ 네. 저도 참가하고 싶네요. 앞으로 회의가 있어서요……
코노미_ 후훗. 회의가 끝날 때 쯤에는…… 분명 우리가 보물을 찾아냈을거야♪
코노미_ 프로듀서 대신 애들은 코노미 언니가 봐 줄 테니까 안심해♪
프로듀서_ 네, 믿고 말길게요. 그런데 타마키가 숨긴 보물은 대체 뭔가요?
코노미_ 그것도 모르겠어. 타마키도 안 알려주더라고. 아무튼 두근두근거리는거야! 라던데.
코노미_ 어쩌면…… 이 즐거운 시간 자체가 보물, 이라는걸지도 모르겠네!
프로듀서_ 오, 그거 좋은걸요! 너무 깊게 생각한 것 같기도 하지만요.
코노미_ 괜찮아. 나는 그렇게 생각해두는걸로 할래. 모두와 함께 보내는 시간을 즐겨볼게♪
프로듀서_ (그 후, 타마키의 보물이 도마뱀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지고 큰 소동이 있었지만…… 그건 또 다른 이야기였다.)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