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Jelly PoP Beans <마이하마 아유무>

라인슬링 2019. 2. 27. 12:33
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

Jelly PoP Beans <마이하마 아유무> (PST)





아유무 : 뭔가 아니란 말이지…… 그러니까…… 이걸 이렇게 하면…… 음……

프로듀서 : 어라 아유무? 그렇게 혼자 골똘히, 뭐 하고 있어? 괜찮으면 의논을……

아유무 : 아아아~! 역시 안돼!!

프로듀서 : 우왁!? 아유무 왜 그래! 무슨 일인데!?

아유무 : 엇? 아 프로듀서! 저, 저기…… 갑자기 소리질러서 미안.

프로듀서 : 아니, 그건 괜찮은데…… 무슨 일이 있었던거야?

아유무 : 아, 아니~...... 잠깐 그림을 그려고볼까 해서…… 아하하핫……

아유무 : 그 왜, 로코는 자기 이미지를 그림으로 전달하곤 하잖아? 그게 정말 멋지다고 생각했거든!

프로듀서 : 아, 레트로 팝 공연도 로코 그림을 통해서 방향성이 한번에 정리됐었지.

아유무 : 그치? 나도 그렇게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싶었는데. 잘 안되더라고.

아유무 : 역시 난 재능이 없나……

< 그렇지 않아 >

프로듀서 : 그렇지 않아! 아유무는 댄스로 사람들에게 자기 이지미를 전달 할 수 있는데……

프로듀서 : 처음부터 그렇게 잘 했던건 아니잖아? 연습을 쌓아올린 성과잖아.

아유무 : 그렇구나…… 그치. 간단히 될리가 없지. 땡큐, 프로듀서!

아유무 : 나도 좀 더 열심히 해 봐야겠다. 그 전에, 잠깐 기분전환 삼아서 댄스 하고 올게.

프로듀서 : 응, 레슨 룸은 아무나 쓸 수 있으니까, 마음껏 몸을 움직이고 오도록 해.

아유무 : 고마워! 그럼 잠깐 다녀올게!

프로듀서 : (다른 아이돌에게 영향을 받아 새로운 것에 도전한다. 모두 함께 노력하는 환경이 갖춰졌기에 가능한 일이구나!)

프로듀서 : (......그건 그렇고, 아유무는 무슨 그림을 그리고 있었던거지? 그러니까……)

아유무 : 우와아아아앗~!? 그림을 그냥 두고 갔었네!!

프로듀서 : 우왓!? 아, 아유무 이번엔 또 뭐야?

아유무 : 프로듀서, 그 그림은 보면 안돼! 그건 실패작이니까 더 잘 그리면 보여줄게!

프로듀서 : 아, 알았어. 자신있는 작품이 나오면 보여줘! 기대하고 있을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