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 - 3화 (미야&미라이 사이드)

라인슬링 2021. 9. 7. 13:3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 

 

 

 

 

3화(미야&미라이 사이드)_ 디디 인 샤인 나이트 

 

어떤 도시…… 

디디_ (음……? 분명 잡임했다가 가스 때문에 잠들었는데…… 그리고……) 

디디_ (이건, 꿈인가……? 그렇구나~ ……내 능력과 달의 보물이 보여주고 있는 꿈이네요……) 

디디_ (그럼…… 이건 아마 샤이니 나이트의……) 

???_ 오랜 옛날, 달님에겐 멋진 도시가 있었답니다. 밤에도 빛나는 도시였어요. 

???_ 선조들께서는 그 빛나는 밤의 도시에서 매일 즐겁게 생활하고 있었다고 해요. 

어릴 적 샤인 나이트_ 반짝거리는 밤…… 대단해! 엄마, 지금도 달님은 그래? 

샤인 나이트의 엄마_ 아주 오래 전 이야기야. 엄마의 엄마에게서 들은 옛날 이야기거든…… 

어릴 적 샤인 나이트_ 그래도 멋져……! 좀 더 선조님들 이야기 들려줘! 

샤인 나이트의 엄마_ 그래그래. 그럼 다음은…… 

 

 

레이디 I_ 디디, 슬슬 일어나라니까! 언제까지 자고 있으려고 그래? 

디디_ 어라……? 레이디 I랑…… 미스 W도. 안녕하세요~…… 하암. 

미스 W_ 일어나셨습니까. ……탈출 경로 확보 완료. 언제든지 나갈 수 있습니다. 

레이디 I_ 고마워. 디디, 너는 왜 자고 있었어? 설마 능력이? 

디디_ 네~ 잠 기운을 이기질 못했네요…… 덕분에 꿈을 꿨어요~ 

미스 W_ 디디가 가진 능력은 저희들 토끼 중에서도 유독 특별합니다. 

미스 W_ 타인의 꿈을 공유하거나 그 세계에 침입 할 뿐만 아니라, 달의 보물을 써서 그 꿈을 현실로 만드는 것도…… 

디디_ 이번에는 샤인 나이트였어요~ 샤인 나이트가 어렸을 적의 기억이었는데요…… 

미스 W_ 샤인 나이트……! 디디, 뭘 보셨나요? 

미스 W_ 샤인 나이트가 아가씨의 "빛나는 다이아"를 노리는 이유를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. 

레이디 I_ 스톱. 달의 보물로 얻은 힘이나 정보를 타인이 이래라 저래라 할 수는 없어. 사용 한 사람이 판단하는거야. 

미스 W_ 하지만…… 샤인 나이트의 정체는 제가 조사 해 봐도 모르는 부분이 많으니 앞으로를 위해서라도…… 

레이디 I_ 우리가 활동하는 이유…… 우리가 뭘 하기 위한 조직인지 잊지 말도록 해. 

디디_ 달의 보물이라는 기묘하고 무시무시한 힘을 가진 고대의 보물…… 

디디_ 악용을 막고 관리하기 위해 레이디 I가 만든 비밀 조직이었죠~ 

레이디 I_ 그래. 우리가 휘둘리면 안되지. 예전보다 더 강한 힘을 휘두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선 안돼. 

미스 W_ 그건…… 

디디_ 강한 힘에 휘둘린다…… 저도 레이디 I의 의견에 찬성이에요~ 

디디_ 힘으로 인해 사람들이 상처받는건 더 이상 보고 싶지 않으니까요~ 

미스 W_ …… 그렇죠. 죄송합니다 디디. 슬픈 기억을 떠올리게 하고 말았네요…… 

디디_ 괜찮답니다~ 덕분에 저도 초심을 잃지 않을 수 있었으니까요~ 

디디_ 그럼 다시 한 번, 첫 목적이었던 "스톤보울 48"을 찾으러 가죠~ 

레이디 I_ 그건 방금 미스 W와 확인하고 왔어. 힘은 퇴화된 모양이라 위험성은 낮아. 

디디_ 그랬군요~ ……하지만 이 방에서 아직 보물 냄새가 나는 것 같은데요……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