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 - 4화 (공통 사이드)

라인슬링 2021. 9. 5. 01:1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 

 

 

 

 

4화(공통 사이드)_ 마음 내키는 곳으로 

 

지하 경매 며칠 후…… 

디디_ 음~ 안 보이네요…… 

리틀_ 그거 지난번 경매장 기사지. 진전이라도 좀 있었어? 

디디_ 네~ 지하 경매장 마스터는 나쁜 짓을 했던 증거를 포착당해 교도소에 들어갔대요~ 

디디_ 제가 찾고 있는건 괴도 샤인 나이트의 기사인데…… 오늘도 없네요. 

리틀_ 샤인 나이트, 경매장 사건 이후로 모습을 감춘 뒤로 연락이 없네. 

리틀_ 실력은 별로였지만 근성은 좀 있어보였는데…… 

디디_ 리틀에게는 처음 맞은 후배였으니까요~ 마음이 한층 더 무겁겠네요~ 

리틀_ 따, 딱히 그런거 아니거든. 손이 부족해지면 효율이 나빠서 그런 것뿐이야. 

디디_ 후후훗, 그렇죠~ 그런데 정말 어디로 가버렸을까요…… 

레이디 I_ 그 다이아를 손에 넣었으니 더 이상 도둑질을 할 필요가 없을지도 몰라. 잘 된거 아냐. 

레이디 I_ 우리는 우리대로 다음 일을 하면 되지. 미스 W, 영상 띄워줘. 

미스 W_ 알겠습니다. 다음 타겟은…… 어라? 

샤인 나이트_ 아, 안녕하세요~! 들리나요? 여러분 잘 지내세요~? 

레이디 I_ 샤인 나이트!? 너, 이제 도둑은 그만 둔거 아니었나…… 

샤인 나이트_ 네? 어라? 제가 도둑질을 그만 둔다는 말을 했었나요?! 

리틀_ 레이디 I가 그렇게 말 한 것뿐이고 샤인 나이트가 말을 한 적은 없었…… 을걸. 

샤인 나이트_ 그렇죠! 다행이다~ 깜짝 놀랐네. 

미스 W_ 그래서, 통신 전파를 해킹해서까지 저희들에게 할 말이 뭐죠? 샤인 나이트. 

샤인 나이트_ 아, 네! 저 레이디 I 선배가 "자기 가치는 스스로 결정하는거야" 라는 말을 듣고 나서 깨달았어요! 

샤인 나이트_ 게다가 뭘 빌리기만 하고 끝나는 것도 제 취향이 아니라서요. 그러니까 돌려드릴 때까지 도둑질은 계속할거에요! 

디디_ 오~ 그거 잘 됐네요~ 

레이디 I_ 흐음? 덤빌거면 맘대로 해. 우리가 그렇게 간단히 당해줄리는 없지만. 

샤인 나이트_ 그런가요? 하지만 오늘 승부는 제 승리일걸요? 

미스 W_ 오늘 승부……? 앗, 그건!? 

샤인 나이트_ 달의 보물은 괴도 샤인 나이트가 접수했습니다! 그럼 여러분, 안녕히 계세요♪ 

디디_ 맙소사~ 달토끼 부대를 앞지를 줄이야…… 벌써 실력이 늘었네요~ 

레이디 I_ 감탄 할 때야!? 얘들아, 바로 준비 해! 달토끼 레이디…… 미션 스타트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