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 - 3화 (공통 사이드)

라인슬링 2021. 9. 3. 03:0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 

 

 

 

 

3화(공통 사이드)_ 레이디 I가 외치는 밤 

 

경매장 지하실…… 

샤인 나이트_ 음…… 어라, 여기는……? 어디보자, 아까 분명 수면 가스를 마시고…… 

리틀_ 우리끼리 사이 좋게 악취미스러운 방에 갇힌거야. 레이디 I랑 디디는 다른 장소인 것 같아. 

샤인 나이트_ 뭐어!? 토, 통신은…… 안되는구나. 아직 "빛나는 다이아"도 손에 넣지 못했는데……! 

리틀_ 그래. 당신의 목적은 "빛나는 다이아"였구나. 

샤인 나이트_ 나, 나는…… 나쁜 짓이라고 생각 안 하거든요! 배신따윈 이 바닥에선 별거 아니잖아요! 

샤인 나이트_ 나는 레이디 I 선배가 가지고 있는 다이아를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해요! 그래서…… 

리틀_ 그래서, 뭔데? 

샤인 나이트_ 저기…… 리틀 씨는 다른 사람들이 붙잡혔는데 걱정도 안 되세요……? 

리틀_ 딱히. 여차하면 도망칠 시간 정도는 벌 수 있으니까. 우리들 달토끼 부대는 그렇게 약해빠지진 않았거든. 

경매장 마스터_ 후후훗…… 내가 자신있게 만든 "접대실"은 있을만한가? 토끼 놈들! 

샤인 나이트_ 앗, 경매장 마스터! 아니, 왜 나까지 잡은거야!? 

경매장 마스터_ 나는 의심이 많거든. 샤인 나이트, 네가 나를 배신할 가능성도 있지…… 그렇지 않나? 

샤인 나이트_ 그, 그럴리가……! 

경매장 마스터_ 믿어주길 바란다면…… 옆에 있는 그 새끼 토끼를 해치워라. 그러면 네가 바라던 다이아를 주지! 

경매장 마스터_ 아니면 다른 두 놈들도 괜찮지. 네가 고를 수 있게 해 주마. 어때? 

샤인 나이트_ 그럴 수가……! 

리틀_ 하아…… 질린다 질려. 악역이 하는 대사는 어쩜 이렇게 레퍼토리가 똑같은지 몰라? 

경매장 마스터_ 에잇, 시끄럽다! 어떠냐 샤인 나이트! 다이아를 손에 넣고 싶지 않은가! 

리틀_ 좋아, 샤인 나이트. 덤벼. 그 대신 나도 얌전히 당해줄 생각은 없어. 

샤인 나이트_ 리틀 씨, 그럴 수가! 저, 저는…… 저는……! 

경매장 마스터_ 왜 그러나, 이제와서 주저하는건가? 샤인 나이트. 내 말을 따르지 않으면 다이아는 못 얻을텐데? 

샤인 나이트_ 나는…… 나는 괴도 샤인 나이트! 나에겐 목적이 있어! 하지만 토끼를 죽을 수는 없어! 

샤인 나이트_ 경매장 마스터, 당신 말도 따르지 않을거야! 나는 다이아를 손에 넣고 리틀 선배를 도울거야! 

???_ 어머, 제법인걸, 샤인 나이트. 

경매장 마스터_ 이 목소리는…… 설마! 

샤인 나이트_ 레이디 I !? 

리틀_ 디디, 미스 W도……! 

경매장 마스터_ 어, 어떻게 네놈들이!? 그 많은 경비를 어떻게……!? 

미스 W_ 경비라니, 복도에 쓰러져있는 사람들 말인가요? 수준이 현격하게 낮으니 다른 사람들로 다시 뽑는걸 추천 드리지요. 

디디_ 네~ 싱거운 수준이었어요~ 

경매장 마스터_ 큿! 

레이디 I_ 자, "빛나는 다이아"야, 네가 원하는게 이거지? 

샤인 나이트_ 엇? 하, 하지만…… 

레이디 I_ 무슨 사정이 있는 것 같으니 잠깐 빌려주는걸로 할게. 

레이디 I_ 그리고, 보물은 그 가치에 어울리는 토끼가 가져야만 진가를 발휘하는 법이야. 

샤인 나이트_ 레이디 I …… 

경매장 마스터_ 흥! 네놈들에게 가치 따위가 있겠느냐! 그 다이아는 나 같은 사람에게 어울리는 물건이다! 

리틀_ 진짜 질린다니까. 어휘력만 부족한게 아니었네. 

레이디 I_ 너 바보 아냐? 자기 가치 같은건 스스로 결정하는 법이야! 

샤인 나이트_

레이디 I_ 즉…… 네가 가지고 있는 보물은 전부 내가 가져야 한다는 뜻이야! 니히힛♪ 

경매장 마스터_ 이, 이 건방지고 탐욕스러운 놈들……! 얘들아, 처치해라! 

경매장 마스터_ 이 틈에 달의 보물을 가지고 탈출한다! 

레이디 I_ 그렇게 둘 수는 없지! ……달토끼 부대! 

미스 W_ 이건 우리들의 숭고한 미션…… 

리틀_ 후회하기엔 이미 늦은 것 같네. 

디디_ 장난이 심했네요~ 반성하도록 하세요~ 

경매장 마스터_ 뭐, 뭐야!? 대체 무슨 일이 벌어지는거지……! 으윽! 어, 어지러워……! 

레이디 I_ 간다…… 필살! 이디얼쨩, 

레이디 I_ 킥~~~!! 

경매장 마스터_ 그아아아악!!! 

레이디 I_ ……미션 컴플리트♪ 

레이디 I_ 어때? 한입거리지! 

디디_ 오오~ 멋지게 날아갔는데요~ 

미스 W_ 대상의 생체 반응, 반경 100km 내에서 사라졌음을 확인했습니다. 훌륭하십니다, 아가씨. 

샤인 나이트_ 뭐, 뭐어어어어어!? 방금 기술 대체 뭐에요!? 

리틀_ 너 몰랐어? 레이디 I의 특수 능력. 

샤인 나이트_ 몰랐어요…… 아니 그런데 나, 이런 사람들을 적으로 돌리려고 했던거야? 히이익……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