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9. 2. 00:1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시크릿 주얼, 매혹의 금강석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오늘은 지방 공연 총연습…… 이번에는 연극이 메인이었지. 스타트를 잘 끊었으면 좋겠는데♪ 

미사키_ 다들 엄청 열심히 했으니까! 지방 공연에 따라갈 수는 없지만 내가 할 수 있는게 뭐 없을까……? 

미사키_ 예를 들면…… 앗. 제단을 만드는건 어떨까? 공물도 올릴 수 있고……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음~ 카미다나를 만들려고 했는데, 뭔가 아닌 것 같고…… 다른거랑 닮은 것 같은데…… 

(* 카미다나_ 집안에 신을 모셔놓는 작은 제단) 

미사키_ 좀 더 정열적이고 익센트릭하게! 로코처럼 하이센스하게……! 

덜컹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십니다. 오늘 총연습을 보러 사장님과 오토나시 씨도 오셨어요! 

사장_ 음! 그녀들의 활약과 광채…… 지방에 보내기 전에 이 눈으로 직접 봐 두고 싶어서 말일세! 

코토리_ 연극 정말로 기대돼요♪ 그런데 미사키는 뭘 하는거죠……? 

미사키_ 앗, 사장님이랑 오토나시 선배!? 프로듀서님도 어느 틈에! 

프로듀서_ 말을 걸었는데…… 뭘 그리고 계신가요? 

미사키_ 앗! 그, 그건 그냥 생각나는대로 그린 건데요……! 

코토리_ 제단에 올려놓은 경단…… 알겠다! 달맞이구나! 장식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있었나보네. 

사장_ 호오, 계절에도 공연 내용에도 딱 맞는군…… 멋진 아이디어일세 아오바 군! 

미사키_ 달맞이…… 그렇구나. 어디서 본 적이 있다 했더니…… 

프로듀서_ 작은 장식이라면 지방에도 가지고 갈 수 있을거에요. 토끼를 모티브로 한 것도 귀엽네요! 

미사키_ 그, 그런가요? 그렇게 칭찬을 해 주시니 왠지 부끄럽네요……♪ 에헤헤♪ 

미사키_ 공연 성공을 바라며 그렸는데요, 여러분이 좋게 봐 주셔서 기뻐요! 

사장_ 분위기를 만드는 것도 중요한 요소이니 말일세! 이번 공연은 한 층 더 굉장해지겠군! 

코토리_ 재료도 금세 모을 수 있을거고…… 미사키, 나도 도와줄게♪ 

미사키_ 오토나시 선배, 감사합니다♪ 

프로듀서_ (무대에 쏟아온 모두의 성과에, 주위 서포트도 더해져 준비는 완벽하다.) 

프로듀서_ (오늘 극장 공연을 시작으로…… 지방 공연을 향해 스타트를 잘 끊을 수 있겠다!) 

 

 

미사키_ 오래 기다리셨습니다. 지금부터 765프로덕션 라이브 시어터 총연습 상연이 있겠습니다. 

미사키_ 765프로덕션이 자랑하는 다이아몬드의 빛을 마음껏 감상 해 주세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