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페셜 커뮤/의상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"블루문 하모니" 스페셜 커뮤

라인슬링 2019. 2. 27. 00:36

밀리시타 스페셜 커뮤 번역

“블루문 하모니” 스페셜 커뮤



프로듀서 : (천체테마 공연 평가는 상승세. 오늘은 멤버 전원이 모여 “BlueMoon Harmony!” 특별 라이브가 있는 날이다.)

츠무기 : …………

카렌 : …………

프로듀서 : 어라, 왜 그래 츠무기, 카렌. 곧 나갈 차례가 되니까 긴장돼?

츠무기 : …...그걸 말을 해야 아시겠나요?

프로듀서 : 아, 알것같아. 아니, 알고는 있었는데 이제 더 잘 알겠어.

카렌 : 저, 저도…… 아까부터 긴장되고…… 떠, 떨림을 멈추게 하는게 고작이에요……

카렌 : 라, 라벤더 향은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는데, 아로마 포트를 가져올 걸 그랬네요……

미즈키 : 시노미야 양, 시라이시 양. 안심 해요. 저희가 함께 있어요.

카렌 : 아, 미즈키 언니……? 그리고 메구미, 유리코도……

유리코 : 카렌 언니, 츠무기 언니, 괜찮아요! 전설의 아이돌이라도 나가기 전엔 긴장하는 법이니까요. 당연한거에요!

메구미 : 근데 전설의 아이돌은 뭐야, 유리코? 미즈키가 전설의 아이돌이라는 뜻이야?

미즈키 : 세상에. 제가 전설의 아이돌…… 저에 대한건데도 전혀 모르고 있었네요.

유리코 : 아앗, 죄송합니다! 전설의 아이돌이라는건 제가 어제 읽었던 소설 주인공이에요……!

미즈키 : 그랬군요…… 그럼 즉 시노미야 양도 시라이시 양도 전설의 아이돌도 저도 긴장한다는거네요.

프로듀서 : 어라, 미즈키도 긴장하고 있었구나?

미즈키 : 네, 굉장히 긴장돼요. 그래도 한 사람보다는 두 사람, 두 사람보다는 세 사람……

미즈키 : 같이 긴장하는 동료가 있다면 두렵지 않아요. 의상도 맞춰입었고 긴장감도 함께 느끼고 있어요…… 그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편해져요.

유리코 : 그, 그렇죠. 다 같이 만드는 무대라고 생각되니 저도 계속 긴장하고 있었는데……

유리코 : 지금은 반대에요. 다 같이 만드는 무대니까 뭐든 다 잘 될거라는 생각이 들어요!

프로듀서 : …...좋아. 그건 너무 낙관적인것 같기도 하지만, 지금은 그게 딱 좋아!

카렌 : 후훗. 그치만 미즈키 언니 말대로…… 저, 저도…… 마음이 놓여요…...♪

츠무기 : 그렇……네요. 애당초 저는 혼자서 제멋대로 생각하고 있었던걸지도 몰라요……

줄리아 : 훗, 카렌이나 무기나 진지하다니까. 어떻게든 될거라니까. 맘 편히 가자고!

치즈루 : 그리고 오늘은 제가 가장 연장자랍니다. 난처한 일이 있다면 주저말고 저에게 기대주세요.

스바루 : 근데 치즈루, 바로 방금 전까지 레슨 룸에서 연습 하고 있지 않았어? 말도 못 걸겠더라고~

치즈루 : 보, 보고 계셨나요!?

프로듀서 : 엇. 치즈루 씨도 불안한가요……?

치즈루 : 아니에요! 그건 혹시나 싶어서 최종 확인을 한거라서…… 그러니까, 셀럽으로서의 몸가짐이에요!

치즈루 : 확인도 다 마쳤으니 저는 퍼펙트한 셀럽이랍니다! 오홋홋홋홋…...콜록!

스바루 : 대단해! 그럼 치즈루, 나랑 다른 사람들이 실수 할 것 같으면 도와줘! 믿고있을게!

치즈루 : 물론 맡겨만 주세요…… 어, 다른 사람들?

메구미 : 냐하하하♪ 결국엔 다들 긴장하고 있었단거지♪ 나도 좀 안심이 되네!

미즈키 : 네. 오늘 무대는 엄청 즐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…… 힘내자, 얍.

프로듀서 : 다들 정말로 안색이 나아졌네! …...그리고 슬슬 시간이 된 것 같아.

프로듀서 : 자 다들. 밤 하늘에 빛나는 달이 되어 하늘에 뜰 준비는 됐어?

스바루 : 물론이지! 아, 그치만 달은 달이어도 평범한 달은 아니지?

줄리아 : 응, 시즈가 말 했잖아? 팬들의 성원과 동료들의 인연. 모든 빛을 받아 빛나는 커다란 달.

줄리아 : 그게 우리들, “BlueMoon Harmony!”야! 다 같이 가자!

모두들 : 네!

프로듀서 : (모두의 눈동자가 강한 빛으로 타오른다. 누구라도 하늘을 올려다보게 만들 희망의 밤이 시작된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