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한여름에 빛나는 다이아☆ <모모세 리오>

라인슬링 2021. 8. 27. 13:07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한여름에 빛나는 다이아☆ <모모세 리오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오늘은 해변에서 신곡 PV 촬영이다! 날씨도 운이 따라주고, 준비도 착착 진행되고 있다.) 

리오_ 프로듀서군, 수고했어♪ 

프로듀서_ 리오, 수고했다. 오늘 의상도 잘 어울리네! 

리오_ 우후훗 고마워♪ 나도 마음에 들었어. 트로피컬하고 예쁘지. 

리오_ 바다 보니까 떠오르네…… 2박3일 합숙. 정말 재밌었지! 

프로듀서_ 그래. 바다에 대고 소리도 지르고, 실연 이미지 트레이닝도 하고…… 그것도 지금 생각해보니 좋은 특훈이었던것같아. 

리오_ 지금 생각해보면 이라니 무슨 소리야~ 그 특훈이 없었다면 두 사람이 그렇게 시원하게 털어낼 수 없었을지도 모르잖아? 

리오_ 정말, 내 착각이었을지는 모르지만…… 결과적으로 다 같이 앞을 향해 나아갈 수 있었으니 괜찮잖아♪ 

프로듀서_ 하긴 그 때는 리오도 믿음직스러웠지. 고맙다! 

리오_ 어머, 나는 당연히 할 일을 한건데? 실연당하고 우울해하지 않는 여자는 없거든. 

리오_ 아냐, 여자 뿐만이 아니지. 남자도…… 좋아하는 사람이었다면 누구든 그럴거야. 

프로듀서_ 그렇겠지…… 리오도 실연당하고 우울했던 적이 있었어? 

리오_ 어, 내, 내가!? 그러게…… 뭐어, 실연까지는 아니지만…… 

리오_ 어필 해도 하나도 몰라줘서 그것 때문에 풀이 죽은 적은 있었…… 던가? 

프로듀서_ 그랬구나. 그거 좀 실망스럽긴 하겠네. 어쩌면 어필이 알아보기 힘들어서 그랬을지도 모르고. 

리오_ 뭐어!? 그, 그럴리가……! 에, 에이, 이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하자! 

프로듀서_ 응. 하지만 정말로 눈치 채 줬으면 할 때는 말로 제대로 전하는게 좋을거야. 

리오_ 그, 그래, 그렇게 할게…… 하아. 

리오_ 그래도 나는 아이돌인걸! 그러니까 축 쳐져있을 여유는 없어! 

리오_ 실연당하고 힘들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우리 노래로 힘을 내게 해 줘야지! 우후훗♪ 

프로듀서_ 응, 그래. 리오가 열심히 하는 모습이 분명 누군가에겐 힘이 될거야. 

리오_ 응! 그러기 위해서라도 일단 우리가 열심히 즐겨야지! 

리오_ 오늘도 온 힘을 다해 날려버릴거야~!! 날~~려~~버~~려~~!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