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Tomorrow Program - 프롤로그

라인슬링 2021. 8. 4. 00:1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Tomorrow Program 

 

 

 

 

후레아이 

 

미사키_ 기대된다~ 다음 일요일♪ 엄청 궁금한 부분에서 이야기가 끝나버렸지…… 

미사키_ 마법소녀 샤이니☆아이돌! 이쿠가 추천해줘서 보기 시작했는데 너무 재밌더라…… 

미사키_ 게다가 보고 나면 힘이 나는데 왜 그런걸까? 신기하네~ 

미사키_ 아. 아직인가 아직인가~ 일요일이 기다려지네…… 두근두근♪ 

 

 

 

 

프롤로그 

 

미사키_ 설마 위기에 빠졌을 때 끝날 줄은 몰랐는데…… 빨리 다음 보고싶다~! 

프로듀서_ 아오바 씨, 수고 많으세요. 되게 즐거워보이시네요? 무슨 일이세요? 

미사키_ 아, 프로듀서님! 그게요, 다음주 샤이돌이 신경쓰여서요. 

미사키_ 정말 매주 기대되는 애니에요♪ 아 맞다맞다! 기대되는 이야기하니까…… 

프로듀서_ 오, 무슨 일 있나요? 

미사키_ 네! 제가 좋아하는 그 작품의…… 앗! 안되지안되지, 스포일링 금지에요! 

미사키_ 너무 기대돼서 말을 할 뻔했네요. 자세한 이야기는 사장님께 들어주세요! 

프로듀서_ 사장님……? 알겠습니다. 일단 사무소에 다녀올게요. 

미사키_ 네, 다녀오세요~♪ 나도 마법소녀에 대해 더 배워두는게 좋을까? 

 

 

그리고…… 

프로듀서_ 수고 많으십니다 사장님, 오토나시 씨. 할 이야기가 있다고 하셨는데…… 

사장_ 여어, 잘 와 줬네! 자네 애니는 보는가? 요즘은 애들이 보는거라고 무시 할 수는 없겠더군 그래. 

코토리_ 우후훗♪ 아이들을 위한 애니라면…… 저희 시어터에도 있었죠? 

프로듀서_ 네? ……아, 혹시 트윙클 리듬 말씀이세요? 

사장_ 그렇다네! 그래서…… 트윙클 리듬에게 새로운 오퍼가 왔다네! 

사장_ 방송 평판이 좋아서 팬들을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하네. 

코토리_ 어린 친구들이나 그 부모님들에게도 인기가 많으니까요. 가족끼리 즐기는 사람들도 많다고 하더라고요. 

프로듀서_ 오오. 그런 가족이…… 이 이야기를 들으면 다들 좋아하겠네요. 

사장_ 자세한건 자네가 TV 방송국과 준비해보게. 영상 작품으로 남기고 싶다며 의욕이 좋더군. 

프로듀서_ 알겠습니다. 그렇구나, 이벤트가 있으면 시어터에서도 협력하고 싶군요…… 

프로듀서_ 사장님! 시어터에서 트윙클 리듬의 리바이벌 공연을 하는건 어떨까요? 

사장_ 이벤트가 있다면 그 기회를 놓칠 수 없지. 자네도 제법 수완가로군. 좋은 의견일세! 

코토리_ 이벤트에 공연 연습에, 바빠지겠네요. 애들은 괜찮을까? 

프로듀서_ 스케줄은 조심해야겠네요. 하지만 그 세 사람이라면 괜찮을겁니다! 

프로듀서_ 마법소녀는 드림 파워가 있으니까요. 마지막까지 해 낼겁니다! 

코토리_ 후훗, 그렇죠. 저도 가능한한 서포트 해 드릴 테니 힘내요. 

프로듀서_ (트윙클 리듬을 좀 더 많은 사람들이 알아줄 수 있는 기획을 만들어야겠네! 우선 세 사람에게 알려야겠다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