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퍼 관련 번역/오퍼 커뮤

[밀리시타 번역] 오퍼 커뮤 : 하나사쿠야

라인슬링 2021. 8. 1. 21:50

밀리시타 오퍼 커뮤 번역 

하나사쿠야_ 숨김없이 매료시키라 하나사쿠야 

 

 

 

 

에밀리_ 여러분 안녕하세요! 저희는 지금 닌자 활극 "필중! 쿠노이치 오린" 촬영장에 와 있습니다! 

츠무기_ 이 DVD 특전에서는 드라마 촬영 장소나 실제로 사용된 소품 등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. 

에밀리_ 게다가…… 무려! 촬영 뒷이야기도 있답니다♪ 그거 알고 계세요? 오린 님은 무려……! 

토모카_ 우후훗, 에밀리. 거기까지 할까요~ 그 다음은 앞으로 알려드려야 하니까요~ 

에밀리_ 핫! 죄, 죄송해요! 저도 모르게 흥분 해 버려서…… 

츠무기_ 후훗, 이렇게 오늘은 "쿠노이치 오린"을 정말 좋아하는 에밀리 양과 저희들이 드라마의 매력을 전해드립니다. 

토모카_ 여기서 밖에 볼 수 없는 내용도 잔뜩 있답니다~ 마지막까지 재밌게 봐 주세요~ 

촬영스탭_ ……컷! 네, 이대로 가죠~! 다음 장면까지 일단 휴식입니다! 

 

 

츠무기_ 휴우…… 둘 다 수고하셨어요. 촬영은 잘 되고 잇네요. 

토모카_ 네. 나쁘지 않은 시작인 것 같아요. 에밀리도 토크 정말 좋았어요~♪ 

에밀리_ …… 

토모카_ ……에밀리? 왜 그러나요~? 

에밀리_ ……앗!? 네, 네 죄송해요! 조금 멍하니 있고 말았네요……! 

츠무기_ 에밀리 양, 개운치 않은 표정이네요. 무슨 고민이라도 있나요? 

에밀리_ 츠무기 언니, 그, 그건…… 저도 모르게 너무 들뜬 것 같아서요…… 

에밀리_ 말을 너무 많이 했어요. 토모카 언니가 멈춰 주시지 않았다면…… 으으. 

에밀리_ 요조숙녀답게 얌전히 있어야하는데. 저는 아직도 미숙한가봐요…… 

토모카_ 아뇨. 정말로 귀여웠답니다~ 그렇죠, 츠무기 언니. 

츠무기_ 네. 게다가…… 정말로 든든하답니다. 이야기를 많이 해 주는 덕분에 진행하기도 쉬웠어요. 

에밀리_ 앗, 하지만 저는…… 

토모카_ 솔직한 마음을 표현 할 수 있다는건 에밀리의 장점이랍니다? 잊지 말도록 하세요~ 

츠무기_ 맞아요. 에밀리 양의 좋아한다는 마음이 이 스케줄로 이어졌을테니까요. 

츠무기_ 게다가 봐 주시는 분들도 분명 이 드라마를 좋아하는 사람이 소개 해 주는걸 좋아하실테니까요. 

에밀리_ 토모카 언니, 츠무기 언니…… 고맙습니다! 마음이 놓여요……♪ 

토모카_ 후훗. 앞으로도 에밀리의 마음을 담은 해설, 기대 할게요~ 

츠무기_ 저희들도 도울테니까요. 에밀리 양은 솔직하게 활약 해 주세요. 

에밀리_ 솔직하게…… 저, 저기, 그럼 바로 한 가지 제안이 있는데요…… 괜찮을까요? 

츠무기_ 엇, 벌써 아이디어가……? 물론이죠, 들려주세요. 

에밀리_ 에헤헤……♪ 실은 아침부터 두 분과 해 보고 싶었던게 있었거든요…… 

에밀리_ 저희들이 인술을 선보이는건 어떨까요? 기뻐 해 주실거에요. 

토모카_ 그렇군요~ 이전에 인술 수행을 하는 스케줄을 한 적도 있었죠~ 

츠무기_ 그렇네요. 그럼 저는 수리검 기술을 보여드리도록 하죠…… 네, 백발백중이랍니다. 

에밀리_ 저는 물거미의 술을! 요조숙녀답게 우아하게 물 위를 걸어볼게요. 

토모카_ 그렇군요…… 그럼 저는 속박의 술이라도 보여드릴까요~ 

에밀리_ Wow! 저 정말로 기대돼요……♪ 츠무기 언니, 토모카 언니! 

에밀리_ 저희 "하나사쿠야"만이 만들 수 있는 멋진 영상을 만들어봐요! 

츠무기_ 그래요…… 하지만 그 전에 감독님께 말씀 드리고 허락을 받아야죠. 

토모카_ 네. 그럼 바로 속박의 술을 써서 말을 들어주시도록 만들어볼까요~ 우후훗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