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드 각성 에피소드/SR : PST

[밀리시타 번역] 카드 각성 에피소드 : *DIAMOND JOKER* <토쿠가와 마츠리>

라인슬링 2021. 7. 29. 01:55

밀리시타 카드 각성 에피소드 번역 

*DIAMOND JOKER* <토쿠가와 마츠리> 

 

 

 

 

프로듀서_ (드디어 전국 투어 스타트! 우선은 순조롭게 시작됐지만 앞으로 바빠지겠는걸.)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, 수고하신거에요. 레슨 룸 열쇠 돌려드리러 온거에요. 

프로듀서_ 수고했다 마츠리. 오늘도 늦게까지 남아있었구나. 

마츠리_ 그런거에요. 츠바사가 의욕에 불타올라서 시간 안에 끝내는게 힘든거에요. 

프로듀서_ 하하 그렇구나. 여러 일들이 있었지만 잘 해결 된 것 같아서 다행이다. 

마츠리_ 츠바사와의 관계라면 걱정 할 필요 없음! 인거에요. 그보다 공주는 궁금한게 있는거에요…… 

프로듀서_ 궁금한거? 

마츠리_ 네. 프로듀서님이 혹시 마츠리한테 "완전 싫어!" 라는 말을 들으면…… 어떻게 할거에요? 

프로듀서_ 엇. 그건…… 뭐어, 충격을 받긴 하겠지. 하지만 다른 생각도 할거야. 

프로듀서_ 마츠리에게 그런 말을 들을 만한 일을 저질렀다면 사과해야지. 

마츠리_ ……후훗. 프로듀서님은 역시 프로듀서님인거에요. 

마츠리_ 마츠리도 츠바사한테 들었을 때는 충격이었지만. 그 만큼…… 나중에 조금 생각 해 본거에요. 

프로듀서_ 생각이라…… 뭘? 

마츠리_ ……그 "완전 싫어"라는 말은 그 때의 츠바사가 마음 속에 담아둔 진짜 감정이라고 생각하는거에요. 

마츠리_ 물론 그 말을 듣고 깜짝 놀랐지만…… 거짓말을 듣는 것 보다는 훨씬 나은거에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그건 그렇지. 하지만 마츠리, 그 뿐이 아닐거야. 

마츠리_ 호? 

프로듀서_ 츠바사가 마츠리에게 진심을 내비친건, 분명 "알아줬으면 해"라는 마음이 깔려있기 때문일 테니까. 

프로듀서_ 사람은 자기를 싫어하는 사람이 자신의 내면을 이해해주길 바라지 않아. ……그렇다고 생각하지 않아? 

마츠리_ 프로듀서님…… 후훗. 그랬으면 좋은거에요. 

마츠리_ 투어는 아직 계속되는거에요. 저희들도 더 노력하는거에요. 

프로듀서_ 응 그래.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! 

마츠리_ 물론인거에요. 그 대신 프로듀서님도…… 

마츠리_ 마츠리에게는 언제든지 진심을 이야기 해도 좋은거에요. 알겠죠? ……알겠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