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DIAMOND JOKER - 1화, 2화

라인슬링 2021. 7. 22. 01:52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DIAMOND JOKER 

 

 

 

 

1화_ 새로운 도전 

 

모두들_ 전국 투어!? 

프로듀서_ 응, 전국 투어야! 다 같이 극장의 매력을 전국에 전하기로 했어. 

프로듀서_ 그 중요한 스타트를 여기 있는 너희들에게 맡기려고 해! 

츠바사_ 굉장하다~! 저희부터 시작하는거군요~♪ 

메구미_ 이러면 기합 넣고 바짝 노력해야겠는걸~ 투어 첫 멤버라니 평소보다 더 책임이 막중하잖아! 

프로듀서_ 투어 첫 순서다보니 어떻게 진행하면 될지 나도 아직 방침이 정해지지 않았는데…… 

프로듀서_ 모두 함께 이야기 해 나가면서 이 투어를 만들어나가고 싶어. 잘 부탁한다! 

마츠리_ 물론인거에요! 난처한 일이 생기면 함께, 무슨 일이 있으면 바로 상담 하는거에요. 

타카네_ 예. 프로듀서와 함께 힘을 합쳐 나아갑시다. 

프로듀서_ 고맙다! 믿음직스러운 답변이네. 너희들도 무슨 어려운 일이 생기면 이야기 해 줘. 

타카네_ 그렇다면…… 이번에는 저희들 중에서 한 사람 리더를 결정하는게 어떨까요. 

타카네_ 방침을 결정하고 의견을 받고 정리하려면 지침이 될만한 사람이 존재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. 

메구미_ 아, 그거 나도 찬성! 

메구미_ 따로따로 말 하는 것보다 의견을 모아가는 편이 프로듀서도 편하잖아? 

프로듀서_ 하긴 정리 역할의 리더가 있으면 나야 고맙긴 한데. 너희가 힘들지 않겠어? 

츠바사_ 리더…… 

프로듀서_ (그러고보니…… 츠바사는 리더가 잘 맞을지도 모르겠다는 이야기를 한 적이 있었지. ……좋아!) 

프로듀서_ 츠바사. 이번에 리더를 해 보지 않을래? 

츠바사_ 네? ……제, 제가 해도 돼요!? 

프로듀서_ 응. 츠바사는 리더가 잘 맞을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"스트로베리 팝 문" 때 알아차렸거든. 

프로듀서_ 리더로서 모두의 의견을 잘 듣고 정리하는 역할. ……어때, 해 볼래? 

츠바사_ 해냈다……! 할게요, 하게 해 주세요~! 나 열심히…… 아니지, 저 열심히 할게요! 

츠바사_ 프로듀서님 고맙습니다♪ 다들 잘 부탁드려요~! 

메구미_ 그럼 리더 잘 부탁해 츠바사! 믿고 있을게♪ 

마츠리_ 물론 우리가 충분히 서포트 해 주는거에요. 츠바사, 함께 노력하는거에요♪ 

타카네_ 예. 같은 길을 걷는 동료끼리…… 실수를 두려워하지 말고 정진해나가도록 하죠. 

츠바사_ 네! 투어가 성공 할 수 있도록 레슨도 라이브도 힘낼게요~! 

프로듀서_ 그 기세야. 부탁한다 리더! ……자, 그럼 또 해야 할 이야기는…… 

마츠리_ 그럼 프로듀서님께 질문인거에요. 저희들 공연은 어디서 할 예정인거에요? 

프로듀서_ 어이쿠, 그걸 아직 말 안했구나. 전국 투어는 남부 지역에서부터 시작할 예정이야! 

메구미_ 남부라. 흠흠…… 계절도 계절이니 바다가 가까운 곳이 좋겠는데? 

마츠리_ 바다…… 혹시 수영도 할 수 있는거에요? 그럼 공주는 수영복을 준비하는거에요! 

마츠리_ 남쪽 바다에는 분명 뷰티호~! 한 갯민숭달팽이가 있는거에요…… 기대되는거에요♪ 

타카네_ 남쪽에도 진미, 명물이 많다고 들었습니다. 벌써부터 기대되는군요. 

메구미_ 그럼 나는 쇼핑하러 가야지~ 지역 한정 샵도 가보고싶고! 

츠바사_ 그럼 다 같이 수영하고, 쇼핑하고, 맛있는 것도 잔뜩 먹어요~♪ 

프로듀서_ 아니아니, 얘들아. 가는 목적은 라이브고 여행하러 가는건 아니거든? 

츠바사_ 아이 참, 프로듀서님? 그 정도는 잘 알고 있다니까요. 

츠바사_ 게다가 저희가 재밌지 않으면 관객 분들도 재밌지 않을거잖아요? 그러니까 괜찮은거에요~! 

프로듀서_ 그, 그렇지…… 아니, 진짜 그런가……? 

프로듀서_ (꽤 자유로운…… 개성적인 유닛이 될 것 같다. 앞으로 확실히 모아나가야겠네!) 

 

 

 

 

2화_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! 

 

투어 미팅 이틀차…… 

츠바사_ 앗. 메구미 언니, 마츠리 언니, 타카네 언니! 여기에요~ 

메구미_ 아, 여깄구나 츠바사. 안녕~ 무슨 일이야? 한시간 전에 모이자니. 

마츠리_ 공주도 궁금했던거에요. 츠바사, 무슨 이유라도 있는거에요? 

츠바사_ 에헤헤 맞아요! 실은 다들 봐 줬으면 하는게 있어서요…… 짠! 

메구미_ 이건…… 지난번 미팅에서 우리끼리 말 했던거? 

츠바사_ 네! 투어에 대해 다들 낸 아이디어를 종이에 적어왔어요! 

츠바사_ 엄청 많았으니까 종이도 엄청 커지긴 했지만요. 

타카네_ 그렇군요…… 연출, 음악, 판매로 나눠 적어뒀군요. 

츠바사_ 이렇게 해 두면 이건 절대 못 하겠다~ 라던가, 이건 할 수 있겠다~ 같은 생각을 잘 정리 하며 들을 수 있을 것 같아서요♪ 

타카네_ 그런 이유였군요. 츠바사가 말 한대로 이렇게 생각을 구체적으로 적어두는건 정말로 좋은 것 같습니다. 

메구미_ 응응. 완전 알기 쉬워 이거! 제법이네 츠바사♪ 

츠바사_ 정말요!? 고맙습니다~! 

마츠리_ 그럼 츠바사가 손수 만든 아이디어 시트를 활용해 한 발 먼저 미팅을 시작하는거에요! 

마츠리_ 진행도 츠바사에게 맡기는거에요. 뭐부터 시작하는거에요? 

츠바사_ 이번 투어 컨셉은 "시어터의 좋은 점을 전국에 전한다" 였죠? 우선 거기부터 시작할까요~ 

메구미_ 그래. 그런데 그건 구체적으로 어떻게 하면 좋을까~? 

타카네_ 그렇네요…… 그 지역 분들에게도 뭔가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으면 좋을텐데요…… 

메구미_ 체험이라. 체험…… 라이브를 보기만 하는게 아니라 뭔가 참가하고 있는 느낌을 주면 좋겠네. 

츠바사_ 앗! 그럼 지역 사람들과 콜라보해서 무대에 같이 오를까요!? 

츠바사_ 지역 사람들이랑 우리들이 같이 무대에 서면 왠지 재밌지 않을까요? 

메구미_ 츠바사 멋진 생각을 하는걸? 하긴 특별한 체험이 되긴 하겠는데……? 

마츠리_ 츠바사…… 원더호~ 인거에요~! 아이돌을 동경하는 어린 아이들의 꿈을 이뤄줄 수 있다…… 

마츠리_ 그렇게 생각하니 공주는 정말로 멋진 아이디어라고 생각한거에요. 

츠바사_ 마츠리 언니…… 에헷. 

타카네_ 하지만 희망하는 사람이 모두 무대에 오르는 것은 어렵겠지요…… 한정된 사람들만 오르게 할 수 밖에 없겠지요. 

츠바사_ 그렇구나…… 무대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올라올 수는 없겠죠. 좋은 의견이라고 생각했는데~ 

 

 

…… 

프로듀서_ (뭔가 휴게실 쪽이 시끄러운데. 이 목소리는…… 츠바사네 유닛인가.) 

프로듀서_ 다들 수고가 많다! 꽤 일찍 왔네? 미팅 시간까지는 아직 남았는데…… 

츠바사_ 아, 프로듀서님! 실은 미팅 전에 다 같이 아이디어를 내고 있었어요. 

마츠리_ 츠바사가 지난번 미팅을 정리한 아이디어 시트를 만들어온거에요. 

프로듀서_ 오오 잘 정리해왔네. 고맙다 츠바사! 도움이 많이 되겠어. 

츠바사_ 에헤헤 신난다! 프로듀서님한테도 칭찬 받았다♪ 

타카네_ 츠바사…… 방금 이야기, 프로듀서와도 의논 해 보면 어떨까요? 

프로듀서_ 응? 방금 이야기? 

츠바사_ 아, 그게요. 모처럼 먼 곳에서 하니까 뭔가 특별한 즐거움이 있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이야기를 했는데요…… 

츠바사_ 그래서 투어 지역의 사람들이랑 콜라보를 한다는 느낌으로. 같은 무대에 서볼까? 했어요. 

프로듀서_ 그렇구나…… 시험삼아 해보면 재밌겠다.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새로운 공연이 만들어질거야. 

프로듀서_ 그렇게 되면 곡은 모두가 알고 있는 곡으로 하는게 좋겠네. 여기선 역시 정석대로 단체곡인가…… 

츠바사_ 네! 저는 "Brand New Theater!"가 좋을 것 같아요! 

마츠리_ 시어터의 장점을 전하기에는 딱 맞는 곡인거에요. 분명 다 같이 즐겁게 부를 수 있을거에요♪ 

메구미_ 그럼 곡은 그걸로 하고…… 무대는 어떻게 할거야? 아무래도 희망자 전원이 다 올라오긴 힘들겠지~ 

프로듀서_ 그렇지…… 객석에도 카메라를 둬서 모니터에 영상을 띄워볼까. 

프로듀서_ 화면에 가사를 띄워 그 장소에 있는 사람들 모두 함께 편하게 참가할 수 있는 분위기를 내 보면 어떨까? 

메구미_ 그렇구나! 그럼 무대 넓이도 관계 없고, 다 같이 즐길 수 있겠다! 

츠바사_ 와아 역시 프로듀서님! 머리 좋다~♪ 

프로듀서_ 물론 생각한대로 다 가능 할 수는 없을지도 몰라. 모처럼이니까 최대한 그렇게 하는 방향으로 진행해보자. 

프로듀서_ (투어 첫 순서이기도 해서 그런가, 다들 생각보다 의욕적이다. 이대로라면 잘 진행되겠는데!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