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each 4 the Dre@m! - 에필로그

라인슬링 2021. 7. 12. 13:5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each 4 the Dre@m! 

 

 

 

 

에필로그_ 공연을 마치며…… 

 

코토리_ 으…… 으윽…… 훌쩍…… 머, 멋졌어…… 다들 훌륭하게 해냈구나…… 

미사키_ 으으…… 오토나시 선배 저도 감격스러워요…… 모두의 노력이 무대에서 이뤄지고…… 

사장_ 으음…… 다들 큰 무대에 겁먹지 않고 실력을 마음껏 발휘해줬지…… 

사장_ 정말 이래서 아이돌은 대단하다니까! 

코토리_ 저도 동감해요! ……아아 가능하면 모두의 고귀한 모습을 영원히 되새기고싶어! 

미사키_ 저, 모두에게 감사 인사를 하고 싶어요! 제가 만든 의상을 이렇게까지 빛나게 만들어줬다고요…… 

사장_ 그러면 되지 않겠나. 하지만 그 전에 내가 먼저 말을 좀 하겠네. 오토나시 군, 아오바 군…… 

사장_ 아이돌 모두가 안심하고 미소와 힘찬 기운을 전할 수 있었던건 자네들의 도움이 있었기 때문일세. 정말로 고맙네! 

미사키_ 아니에요…… 저는 가능한 도움을 드린 것 뿐이에요…… 

사장_ 아니지…… 나는 오늘 다시 한 번 확신했다네. 우리 765프로덕션은 모두의 힘으로 이루어졌지! 

사장_ 누구 하나가 빠지더라도…… 어? 그러고보니 제일 중요한 그는 어디갔나? 

미사키_ 아, 프로듀서님, 수고하셨어요! 오늘 무대 정~말로 감동적이었어요! 

코토리_ 저도 정말로 벅차올라요…… 이렇게 멋진 공연을 만든건 프로듀서님 덕분이에요! 

사장_ 음. 자네의 힘이 없었다면 아이돌들의 성장도, 오늘 기념 공연의 성공도 있을 수 없었겠지…… 

사장_ 고맙네! 앞으로도 계속 자네의 멋진 프로듀스를 기대하고 있겠네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