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each 4 the Dre@m! - 7화

라인슬링 2021. 7. 5. 11:38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each 4 the Dre@m! 

 

 

 

 

7화_ 저마다의 마음가짐과 긴장 

 

사요코_ 남은건 리허설과 무대 당일 뿐…… 할 수 있는건 전부 했어. 남은건…… 온 힘을 다해 마음을 불사르는 것! 

유키호_ 그, 그렇지. 여기까지 왔으면 불안해하고 있을 때가 아니지. 나, 나도 힘을 내야지! 

엘레나_ 응응. 드디어 카니발이 시작 할 시간이지! 나 이제 두근거림이 멈추질 않아!! 

리오_ 우후훗, 의욕 가득하구나. 너희를 보고 있으면 언니도 힘이 솟는걸. 

유키호_ 리, 리오 언니. 엄청 진정되어 있으시네요. 여유도 있고…… 어른 느낌이 나서 멋져요. 

리오_ 그건 그렇지…… 라고 말 하고 싶지만, 연상인 내가 허둥대고 있으면 멋이 없잖아. 섹시하지 않다니까. 

엘레나_ 그렇다는건~ 리오~ 실은 긴장하고 있구나. 괜찮아~ 착하지착하지……♪ 

리오_ 앗, 잠깐 엘레나! 어른을 쓰다듬으려고 하지 말고~! 정말~! ……그래도 고마워♪ 

유키호_ 우후훗…… 그래도 리오 언니는 대단하네. 긴장하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으려고 하시고. 나도 보고 배워야지. 

사요코_ 나도 조금 마음만 앞섰나봐. 아직 리허설도 남았으니까 지금은 진정하고 무대 당일에 부딪혀야지! 

 

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아아!! 

엘레나_ 자~ 여러분! 애니버서리를 커~다랗게 응원하자~♪ 

리오_ 오늘은 모두에게 평소보다 더 섹시한 우리들을…… 보여.줄.게! 

유키호_ 예, 예이~!! 오늘은 온 힘을 다해 퍼포먼스 할게요! 따라 와 주세요!! 

사요코_ 저희는 진심을 담아 불태울거에요! 모두 함께…… 마음껏 태워봐요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