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Reach 4 the Dre@m! - 5화

라인슬링 2021. 7. 3. 01:07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Reach 4 the Dre@m! 

 

 

 

 

5화_ 무대의 비법 

 

카나_ 휴우…… 런닝 종료~ 슬슬 공연일은 가깝지만~ 아직 성장 할 수 있겠지~♪ 에헤헷. 

코노미_ 카나, 수고했어! 저 무대와 함께 우리들도 준비가 되어간다는 느낌이네. 우후훗♪ 

카나_ 맞아요 코노미 언니! 이 상태로 리허설하고~ 본 무대까지 고~ 고고~! 

타카네_ 후훗. 드디어 공연 당일. 저도 마음이 벅차오릅니다. 그러니 더욱 정신을 차리고 임하도록 합시다. 

시호_ 타카네 언니 말대로에요. 여기까지 해 왔으니 공연 당일에는 실수 하나 없이 해내고싶어요. 

카나_ 하윽!? 그, 그렇지 시호! 방심하면 안되겠지? 나도 정신 똑바로 차릴게! 똑바로~!!! 

코노미_ 그래그래. 정신 차리는 것도 중요하지만 즐기는 것도 중요하다고 이 언니는 생각하거든. 

타카네_ 그렇군요. 긴장감을 가짐과 동시에 즐기는 마음도 잊지 않는다. 그것이 무대에 오르는 자의 궁극적인 비법일 수도 있겠군요. 

시호_ 하긴…… 어깨에 힘이 너무 많이 들어가면 분위기도 못 살릴테니까요. ……제가 너무 진지했었나요? 

타카네_ 아뇨. 진지하다는 점은 시호의 멋진 장점입니다. 얼마든지 자랑스럽게 여기세요. 

코노미_ 여러 개성을 가진 아이돌이 있다는 점이 우리 시어터 다운거지. 방심하지 말고 진지하게, 그리고…… 우리들답게 즐기자! 

 

 

관객_ 와아아아아아아아!!! 

카나_ 여러분~! 오늘은 저희랑 같이 분위기 띄워봐요~! 라라라 라~ 라라~♪ 

시호_ 오늘을 위해 진지하게 레슨 해 왔습니다. 그 만큼 온 힘을 다해 즐기도록 할게요! 응원 부탁드립니다! 

코노미_ 평소보다 백 배는 넘는 어덜티야! 다들 잘 따라 올 수 있지~! 

타카네_ 아이돌의 또 다른 경지를 향해 모두 함께 가보겠습니다. 그럼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