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성 밀리언 여학원, 당신에게 드리는 꽃다발 - 4화, 5화 (미나코&츠무기 사이드)

라인슬링 2021. 6. 22. 03:26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성 밀리언 여학원, 당신에게 드리는 꽃다발 

 

 

 

 

4화 (미나코&츠무기 사이드)_ 마지막의 시작 

 

2년 전, 성 밀리언 여학원…… 

미나코_ 꽃이 금세 기운을 차렸네. 역시 미스 아르메리아는 대단하시네. 

츠무기_ "푸르른 손길"이라고 불릴만 하네요. 아, 저런 멋진 분의 동생이 될 수 있다면…… 

미나코_ 그러고보니 왜 미스 아르메리아께는 동생이 없을까? 신기하네. 

츠무기_ 저희가 입학하기 전에는 있었다고 하는데요. 자매관계를 해산했다고…… 

츠무기_ 하지만 문제는 없답니다. 왜냐면 제가 아르메리아를 이어나가면 되니까요. 

미나코_ 그렇구나. 그럼 나도 도전 해 볼까? 혹시 내가 선택받더라도 사이 좋게 지내자, 츠무기♪ 

츠무기_ 후훗. 미나코 양은 자신감이 넘치네요! 물론, 누가 선택을 받더라도 원망하기 없기에요. 

 

 

미나코_ ……얼마 후에 츠무기가 미스 아르메리아에게서 '동생이 되어주겠냐는 제안을 받았다'라는 소식을 전했다. 

미나코_ 나는 웃으며 '축하해'라고 말 했지만. 실은 츠무기가 나에게서 멀어지는 것 같아서 슬펐다…… 

 

 

며칠 후…… 

후카_ 안녕하세요. ……오늘 아침에는 여러분께 전할 말이 있습니다. 

후카_ 시라이시 츠무기 양이 병으로 입원하게 되었습니다. 길어질 것으로 보이니 문병을 가 주세요. 

 

 

미나코_ 츠무기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미나코 양. 표정이 어둡네요, 무슨 일인가요? 

미나코_ 앗…… 미, 미스 아르메리아. 죄송해요. 아무 것도 아니에요. 

미스 아르메리아_ 숨길 필요 없답니다. ……츠무기 때문이지? 

미나코_ ……네. 시스터 이야기를 듣고 바로 문병을 갔는데요. 돌아가라는 말을 들어서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그렇구나. 당신은 츠무기와 가장 사이가 좋았죠. 마음이 아프겠어요…… 

미나코_ 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저기, 미나코 양. ……당신, 제 동생이 되지 않겠어요? 

 

 

 

 

5화 (미나코&츠무기 사이드)_ 특별하다는 이름의 저주 

 

미나코_ 도…… 동생이요? 하지만 미스 아르메리아는 츠무기를 동생으로 삼으셨다고 들었는데요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츠무기는 언제 복학 할 수 있을지 모른다고 해서요. 이대로라면 아르메리아의 이름도 사라지고 말거에요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그리고 저는 사실 미나코 양이 동생이길 바랬어요. 당신은 저의 귀여운 그 아이와 닮았거든요. 

미나코_ 그럴 수가…… 그럼 왜 츠무기를 동생으로 삼겠다는 이야기를 하셨나요? 

미스 아르메리아_ 츠무기가 동생이 되면 반드시 옆에 네가 있을테잖니? 

미스 아르메리아_ 불쌍한 미나코 양…… 츠무기와 당신은 같은 학년이죠. 자매라는 특별한 관계가 될 수는 없을거에요…… 

미나코_ 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하지만 좋은 방법이 있답니다. 미나코 양이 아르메리아를 이으면 되는거에요. 그리고 츠무기 양은 데라시네가 되고…… 

미스 아르메리아_ 자신을 데라시네로 만들고 만 당신을…… 츠무기 양은 절대 잊지 않을테죠. 

미스 아르메리아_ 당신을 미워하고, 원망하고…… 누구보다도 강하게 마음 속에 남을거에요. 분명 영원히…… 

 

 

2년 후, 현재…… 

미나코_ 아냐! 츠무기는 아무 잘못도 없어!! 

메구미_ !? 미, 미나코 언니……? 

미나코_ 앗…… 미안해, 목소리가 너무 컸지. ……하지만, 다들 하는 말이 맞다고 생각해. 

미나코_ 아르메리아에 어울리지 않다는 사실은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…… 

미나코_ 나는 미스 아르메리아에 어울리지 않아. ……메구미. 우리 자매는 해산하자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