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벤트 커뮤/PST 이벤트

[밀리시타 번역] 이벤트 커뮤 : 성 밀리언 여학원, 당신에게 드리는 꽃다발 - 6화, 7화 (모모코&츠무기 사이드)

라인슬링 2021. 6. 20. 00:51

밀리시타 이벤트 커뮤 번역 

성 밀리언 여학원, 당신에게 드리는 꽃다발 

 

 

 

 

6화 (공통)_ 아르메리아의 이름 아래 

 

방과후…… 

모모코_ 저기, 메구미 언니. ……왜 갑자기 온실로 오라고 하신거에요? 

메구미_ 어? 그야, 온실 꽃을 돌보는건 미스 아르메리아가 하는 일 아냐? 

모모코_ 그건 그냥 우연히 선대 분들과 미나코 언니가 원예부셔서 그랬던거고, 그렇게 정해진건 아니지 않나요…… 어라, 누가 왔네? 

모모코_ 미나코 언니랑…… 츠무기 양!? 

츠무기_ 당신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거에요!? 누가 자매 관계를 해산하라고 했어요! 

미나코_ 어……? 츠무기, 내가 아르메리아 자매가 된게 마음에 안 들었던거 아냐…… 

츠무기_ 당신이 선대 분의 동생이 된게 마음에 안 드는 것 뿐이지, 그 아래 동생들까지 말려들게 하라는 말은 아니었어요! 

메구미_ 어라? ……뭔가 외모랑 이미지가 많이 다르네. 츠무기 양은 원래 저런 사람이야? 

모모코_ 네, 그렇죠…… 꽤 독설가에요…… 

츠무기_ 당신은 항상 그래요! 피해자인 척하면서 사과하기만 하고! 

츠무기_ 나한테 언니를 빼앗아갔으니까 기쁜 모습을 좀 보여달라고요! 안 그러면…… 

츠무기_ 안 그러면 저는…… 당신을 원망 할 수도, 미워 할 수도 없잖아요…… 

미나코_ 츠무기…… 

미나코_ 미안해. 하지만 나는 그냥 츠무기랑 계속 같이 있고 싶었을 뿐이야…… 

츠무기_ 그게 무슨 소리에요. 저한테서 언니를 빼앗아가놓고…… 뻔뻔하네요. 

미나코_ 응…… 그렇지. 하지만 정말로 그래…… 

미나코_ 내가 미스 아르메리아의 동생이 되면 츠무기는 계속 나를 잊지 않을거라고 생각했으니까…… 

츠무기_ ? 잊을래야 잊을 수가 있겠어요. 아니면 제가 당신 얼굴을 잊을거라 생각했나요? 

미나코_ 응…… 후훗. 츠무기는 분명 그럴거라고 생각했어. 

츠무기_ 당신은 아까부터 무슨 말을 하는거에요? ……그건 그렇고, 거기 두 사람! 이리 나오세요! 

메구미_ 히익!? 어이쿠, 들켰네…… 

모모코_ 죄, 죄송해요 츠무기 양, 미나코 언니! 저기, 들으려고 했던건 아닌데…… 

츠무기_ 기척을 감추려면 좀 더 조심하세요. 두 사람에겐 엿들은 벌을 내리겠어요. 

츠무기_ 이번 소동은 아르메리아의 이름에 먹칠을 하고 말았어요. 조금이라도 책임감을 느낀다면 명예 회복에 힘쓰도록 하세요. 

모모코_ 아르메리아의 명예 회복? 그건…… 

츠무기_ 토코로 메구미 양, 이었죠? 학생회 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당신만이 할 수 있는 일이 있을텐데요. 

츠무기_ 아르메리아에 표가 모이는 모습을 보여주세요. 설마 못 한다고는 말 하지는 않겠죠. 

메구미_ 그래, 그런 뜻이구나…… 맡겨만 줘. 온 힘을 다해줄테니까! 

 

 

 

 

7화 (모모코&츠무기 사이드)_ 우리들의 미래 

 

모모코_ 그 후, 학생회 선거는 착착 진행되고 메구미 언니는 멋지게 학생회 부회장으로 당선되었습니다. 

모모코_ 저희가 보기에 어딘지 모르게 복잡했던 두 사람의 관계는…… 그냥 "미나코 양과 츠무기 양" 사이로 돌아간 것 같아요. 

 

 

모모코_ 츠무기 양은 점심 시간에 또 혼자였어? 가끔은 우리랑 같이 어울려도 될텐데. 

츠무기_ 저는 혼자 있는게 더 마음이 놓여요. ……당신이야말로 왜 그렇게까지 저를 신경쓰나요? 

모모코_ 그야, 같은 반 친구잖아. 가까운 사람과 사이가 좋아지고 싶다고 생각하는건 이상한게 아니잖아? 

모모코_ 게다가 졸업 할 때까지 계속 같이 있을건 미나코 언니나 메구미 언니가 아니라 츠무기 양이잖아? 

츠무기_ ……저는 또 병이 도질지도 몰라요. 졸업 할 때까지 당신과 함께 있을 수 있다는 보장은 없는데요? 

모모코_ 그럼 그 때는 학년이 다른 친구! ……그렇게 하면 안돼? 

츠무기_ 그건…… 그래요. 안된다고 할 이유는 딱히 없네요. 후훗. 

모모코_ 엇. 츠무기 양이 웃는거 처음 봤어…… 그럼 내일! 내일은 꼭 같이 먹자! 

나레이션(코토리)_ 배움터에서 기품을 기르고, 정원에서 우아함을 노래하고. 이 곳은 소녀들이 일상을 보내는 곳, "성 밀리언 여학원"……